싱어송라이터 예빛과 모어(more)가 설렘 가득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예빛과 모어(more)가 참여한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 OST Part.4 앨범이 오늘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번 OST 파트4 앨범에는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와 인기 아이돌 도국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첫 자작곡인 ‘이상한 사람’과 ‘유아 마이 러브’가 수록됐다. 두 사람의 교환일기로부터 극의 시작된 서사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독보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예빛과 모어(more)가 참여해 각 인물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곡들을 섬세하고 진정성 있게 표현해냈다.
첫 번째 트랙 ‘이상한 사람’은 6화 중 한주와 도국이 처음으로 함께 만든 곡이다. 두 사람의 이상하고 우연한 첫 만남에 대한 교환일기에서 비롯된 귀엽고 솔직한 가사,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두 번째 트랙 ‘유아 마이 러브’는 도국을 향한 한주의 마음을 조심스럽게 고백하는듯한 곡이다. 부드러운 어쿠스틱 선율이 돋보인다. 또한. 극의 메인 러브테마로서 다수 주요한 씬에 삽입돼 공개되어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티빙에서 독점 공개되고 있는 ‘플레이, 플레’는 정체를 숨기고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여대생 송한주(김향기)와 인기 아이돌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신현승)이 서로에게 음악으로 물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