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월 2, 3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팬라이브 ‘프레젠트 X 투게더’를 개최한다. 멤버십 이용자는 위버스 라이브에서 3월 3일 공연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프레젠트 X 투게더’는 팀의 데뷔일(3월 4일)을 기념해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드림 위크’와도 이어진다. ‘선물’과 ‘현재’라는 중의적 단어 ‘PRESENT’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번 팬라이브는 데뷔 5주년인 현재를 기념하는 선물 같은 시간을 만들고, 앞으로도 계속 함께할 내일을 약속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팬라이브 개최 공지와 함께 포스터와 다섯 멤버의 인사 영상도 공개됐다. 포스터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따뜻하고 포근한 색감에 캐주얼한 스타일링, 정면을 응시하는 시선 등을 통해 자신들만의 공간에 전 세계 모아(MOA.팬덤명)를 초대하는 듯한 장면을 연출했다.
이들은 인사 영상에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무대와 코너들을 가득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페셜 무대들을 선물해 드릴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모아의 5주년, 그리고 따뜻한 봄의 시작을 함께하자”고 말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월 18일 열리는 미국의 대중문화 시상식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그룹/듀오(THE GROUP/DUO OF THE YEAR)’ 수상 후보에 올랐다. 이들은 조나스 브라더스와 댄 앤 셰이, 푸에르자 레지다 등 쟁쟁한 후보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