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볼 만한 따끈따끈한 OTT 신작을 소개합니다. 너무 많은 OTT와 작품들 사이에서 고민하는 시간은 이제 끝. 정주행을 부르는 작품들만 일간스포츠가 모아모아 엄선했습니다. 나홀로,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사람들과 즐겨주세요. <편집자 주>
#넷플릭스: 황야 배우 마동석의 더 거친 액션이 펼쳐진다. 복싱, 격투기 등 맨몸 액션에 상황마다 달라지는 무기들로 다채로움을 더한다.
오는 26일 공개되는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범죄도시’ 시리즈,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부산행’, ‘헌트’ 등의 무술감독이었던 허명행 감독의 연출 입봉작이다. 마동석은 ‘황야’ 출연은 물론 기획, 제작도 함께했다.
전작에서 현실적인 액션을 보여준 마동석은 ‘황야’를 통해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에서 보여줄 수 있는 판타지적인 액션을 예고한 바 있다. ‘장르가 마동석’이라는 말을 탄생시킨 마동석과 수많은 작품에서 인상적인 액션 시퀀스를 보여준 허명행 감독. 대한민국 액션 장인들의 오랜 호흡과 노하우가 담긴 ‘황야’에 기대감이 커진다.
#티빙: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서바이벌 명가 Mnet의 새 프로젝트가 온다. 목소리의 시너지를 보여줄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 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4인조 보컬 보이그룹으로 완성시키는 프로그램이다. 4인조 보컬 보이그룹이라는 새로운 기회에 아이돌 출신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전현직 아이돌, 연습생, 숨은 고수들 등 40명이 최고의 보컬리스트 자리를 두고 경쟁에 뛰어들었다.
이다희가 ‘퀸덤’, ‘로드 투 킹덤’에 이어 MC를 맡았다. 또한 이석훈을 비롯해 비투비 서은광, 레드벨벳 웬디, 마마무 솔라 등 보컬로 이름난 아티스트들이 심사위원으로 함께한다. 오는 26일 Mnet, tvN 방송과 동시 공개된다.
#웨이브: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가 현실 사회의 축소판을 보여준다. 정치, 젠더, 계급, 사회윤리에 대한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진 12명이 9일 동안 합숙하며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이념 서바이벌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는 26일 공개된다.
‘흙수저’, ‘페미니즘’, ‘이민자’ 등 실제 우리 사회에서 화두가 된 민감한 소재를 다루는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각자의 사상과 신념을 가진 12명이 연대하거나 대립하는 상황 속 보여줄 다양한 의견과 이들 중 권력을 잡아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사람이 누구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