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투어스는 방송 출연 없이 해당 곡으로 2주 연속 ‘쇼! 챔피언’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투어스는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우리가 연습하기 전에 늘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 되자’라고 다짐하는 것처럼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매일 성장하는 투어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여러분의 일상에서 투어스가 언제나 함께하고 싶을 만큼 활력이 되고 또 자랑스러운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매 무대 행복한 마음으로 임할 수 있도록 힘이 돼 주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첫 만남의 설렘 속에서 마주한 막연함을 앞으로 함께할 빛나는 나날들에 대한 기대로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멜론, 바이브, 벅스, 스포티파이 한국, 애플뮤직 한국, 지니뮤직, 플로 등 대다수의 음원 사이트 일간 차트 TOP10을 찍었다.
한편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4주간 음악방송 활동을 펼친 투어스는 수록곡 ‘BFF’로 후속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 20일 SBS M, SBS FiL ‘더쇼’에서 음악방송 최초로 ‘BFF’ 무대를 펼친 데 이어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 23일 KBS2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BFF’로 무대를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