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는 30일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Planet Nine : ISOTROPY)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6개 트랙이 수록된 것을 암시하듯 6장의 CD가 담겨 있다. 특히 불에 타는 꽃의 형상으로 타이틀곡 ‘추억의 소각장’을 시각화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한다.
‘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에는 ‘추억의 소각장’을 비롯해 ‘슛 잇 아웃’(Shoot It Out), ‘한여름 밤 유성우’, ‘별 세는 너’, ‘키스 인 더 레인’(Kiss in the Rain), ‘다시 만나서 반가워’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전곡이 원위의 자작곡이다. 원위는 작사와 작곡에 이어 편곡까지 참여해 원위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여낸다. 데뷔 후 발매한 모든 곡 작업에 참여한 만큼 한층 견고해진 음악성을 기대케 한다.
‘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는 원위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세계를 보여줬던 ‘플래닛 나인’(Planet Nine)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원위는 상태가 바뀌어도 성질은 변하지 않는 등방성을 의미하는 앨범명 ‘아이소트로피’(ISOTROPY)처럼 원위만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발전한 음악을 선보인다. 최근 용훈, 강현의 전역으로 오랜만에 완전체로 발매하는 신보인 만큼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