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GMA] 그룹 뉴진스가 16일 인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코리아그랜드뮤직어워즈(KGMA)' 첫째날 아티스트데이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일간스포츠(이데일리M)가 주최하고 KGM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 KGMA'는 올해 창간 55주년을 맞은 일간스포츠가 대한민국 대중음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새롭게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16, 17일 이틀간 펼쳐진다. 영종도(인천)=KGMA특별취재반 /2024.11.16/ 그룹 뉴진스가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나서는 포부와 오늘의 무대를 예고했다.
16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이하 KGMA)가 열렸다. 본 행사에 앞서 방송인 풍자가 MC를 맡은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뉴진스는 블랙앤 화이트를 테마로 저마다 매력을 드러낸 개성있는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뉴진스로서 깨고 싶은 기록을 묻자 혜인은 “멤버들과 함께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을 더 많이 보여드리는 것이 큰 목표”라고 밝혔다. [2024 KGMA] 뉴진스 하니가 16일 인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코리아그랜드뮤직어워즈(KGMA)' 첫째날 아티스트데이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일간스포츠(이데일리M)가 주최하고 KGM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 KGMA'는 올해 창간 55주년을 맞은 일간스포츠가 대한민국 대중음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새롭게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16, 17일 이틀간 펼쳐진다. 영종도(인천)=KGMA특별취재반 /2024.11.16/ 하니는 이날 배우 남지현과 함께 MC에 도전한다. 하니는 “지현 씨와 합이 잘 맞아서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어떤 무대를 준비했는지 스포일러를 요청하자 민지는 “올해 컴백하는 곡들로 열심히 보여드릴 예정이다. 평소 생각하는 것들을 살짝 담아 인트로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