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멤버십 리워드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원 모어 커피’를 시범 운영한다.
스타벅스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골드 회원이 아메리카노 등 음료 4종을 구매하면 부담없이 한 잔의 커피를 더 즐길 수 있는 맞춤형 혜택으로 기획됐다.
골드 등급 회원이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톨 사이즈 이상의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의 음료 4종을 주문하면 원 모어 커피(One More Coffee)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음료 4종을 주문 후 30분이 지나면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60% 할인 쿠폰을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원 모어 커피 서비스를 이용하면 톨 사이즈 드립 커피는 기존 4500원에서 60% 할인된 1800원에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일 1회 제공되고, 쿠폰 다운로드 후 발급일 당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원 모어 커피로 제공하는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는 시즌에 어울리는 원두를 종이 필터를 사용해 드립 방식으로 추출하기 때문에 원두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깔끔한 풍미로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경험해 볼 수 있어, 자신의 커피 취향을 알아보기에도 좋다.
이상미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지속적으로 고객 의견을 경청하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맞춤형 리워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