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온라인4 유저 위한 미니콘서트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7.28 18:35

권오용 기자
FIFA온라인4 유저를 위한 미니콘서트 ‘라이브 프롬 내슈빌’을 진행하는 미국 밴드 '올 타임 로우'.

FIFA온라인4 유저를 위한 미니콘서트 ‘라이브 프롬 내슈빌’을 진행하는 미국 밴드 '올 타임 로우'.

 
넥슨이 ‘피파온라인4’ 유저들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연다.  

 
넥슨은 ‘피파온라인4’와 팝 펑크 밴드 ‘올 타임 로우’가 함께하는 온라인 미니콘서트 ‘라이브 프롬 내슈빌’을 30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 타임 로우’는 2003년 미국에서 결성된 팝 펑크 밴드다. 현재까지 총 8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했으며, 2015년 발표된 ‘퓨쳐 하츠’는 UK차트 1위, 빌보드 앨범차트 2위, 빌보드 톱 록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첫 주에만 7만5000장의 앨범을 판매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피파온라인4’ 유저들에게 소위 애국가라 불리는 곡 ‘타임 밤’으로 유명하다.  
 
넥슨은 지난 14일 ‘올 타임 로우’와 협업해 ‘피파온라인4’ 공식 테마송으로 신곡 ‘파이어 어웨이’를 국내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정식 발매했다. 이 곡은 28일 게임 내 신규 BGM으로 추가된다.
 
온라인 미니콘서트 ‘라이브 프롬 내슈빌’은 30일 오후 6시 ‘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콘서트에서는 신곡 ‘파이어 어웨이’와 ‘타임 밤’, ‘디어 마리아, 카운트 미 인’ 등 인기곡들을 마치 직관하듯 선보일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