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 맞은 글로(glo), 비연소 제품 고객 확보 총력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03 08:34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 슬림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 슬림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 물가가 무섭게 오르면서 유통 경기가 다시 얼어붙고 있다. 플렉스(Flex, 소비 과시) 대신 ‘짠테크’(아낀다는 뜻의 짠+재테크)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브랜드가 등장하고 있다.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의 국내 출시 5주년을 맞아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에서 선착순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멤버십 회원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글로 프로 슬림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출시 이후 최초로 80% 할인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본 할인은 디스커버글로 기준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타 플랫폼에서 구매한 이력이 있어도 참여할 수 있다.
 
기존 멤버십 고객은 40% 할인된 29,900원에 글로 프로 슬림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료 배송 혜택은 물론, 7월까지 공식 웹사이트에 기기를 등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4 올리브 스트랩, 나이키 에어포스1 등 경품을 증정한다. 8월 경품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등록된 기기는 6개월 연장된 최대 1년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글로 프로 슬림은 지난 9월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높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기기 충전상태 및 사용모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라이팅, 10초만에 강렬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부스트 모드 등 흡연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혁신적인 기술을 지녔다.
 
뿐만 아니라 글로는 전자담배에서 스타일을 찾는 흡연자들을 위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번 여름을 맞아 선보인 ‘제스트 그린’, ‘트로피컬 오렌지’ 컬러 한정판 디바이스를 출시했으며, 올해 초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스킨 에디션은 빠르게 완판되기도 했다.
 
BAT로스만스는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이란 그룹 목표 아래, 여러 할인 프로모션과 흡연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글로 장기 임상시험 연구를 통해 잠재적 위해성 지표가 현저히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BAT로스만스는 2030년까지 비연소 제품 소비자 5000만 명 시대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