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비트, 16일 데뷔 확정! 유명 프로듀서 작사·작곡진 대거 참여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11 10:47

이지수 기자
 
아트비트

아트비트

걸그룹 아트비트(ARTBEAT)가 오는 16일 정식 데뷔한다.  
 
 
11일 오전 소속사 유니크튠즈, 에이비크리에이티브 측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K-POP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던 댄스 크리에이터 아트비트가 오는 16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MAGIC'을 발표하며 정식 데뷔한다. 탄탄한 실력과 퍼포먼스 능력을 인정받은 아트비트가 한국은 물론 글로벌 무대를 누비겠다는 포부를 담은 데뷔 앨범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트비트는 리더 세영과 유빈, 유진, 가은, 담희, 하은, 시은 7명의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이자 39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K-POP 댄스 크리에이터로 K-POP 퍼포먼스 리액션, 커버댄스 등 다양한 콘텐츠로 영상 누적 조회 수 11억 뷰 대기록을 세웠다. 국내를 넘어 막강한 글로벌 팬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아트비트는 가수로 정식 데뷔해 다채로운 무대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아트비트의 데뷔 앨범에는 청하, 아이즈원, 걸스데이 등과 작업한 유명 프로듀서, 작사·작곡진, 안무가들이 대거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타이틀곡 'MAGIC'은 작곡가 Prime Time이 작곡한 팝 댄스 곡으로 지루할 틈 없이 변화하는 비트와 멜로디가 아트비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안무팀 저스트절크 소속 안무가 최은경이 안무가로 참여했다.  
 
 
작곡팀 EQUAL이 작곡한 ‘Aphrodite (Rule The World)’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미와 사랑의 여신 아프로디테의 이야기를 K-POP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강렬한 가사만큼이나 강렬한 신스 사운드,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어 리드미컬한 베이스 사운드를 중심으로 다이내믹하게 구성된 ‘ILYSB’는 작곡팀 FAB의 곡으로 열정적인 사랑의 모습을 담았으며 아트비트의 세계관의 시작을 담은 ‘Crystal’로 앨범의 끝에 여운을 남긴다.  
 
 
한편 지난 6일 트레일러 영상과 10일 멤버 단체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걸그룹 데뷔를 공식 선언한 아트비트(ARTBEAT)는 오늘(1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MAGIC’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