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국제도시 핵심입지 코너형 초역세권 상가…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25 14:21

- 공항철도 운서역 2번 출구와 바로 인접한 초역세권 상가  
- 영종국제도시 중심상업지역 내 코너형 개방상가
- 대형 개발호재 수혜 기대
 
영종국제도시가 굵직굵직한 대형 개발호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홍콩에 이어 글로벌허브로 구축하기 위한 핵심사업인 ‘뉴홍콩시티’개발과 80만 7733㎡ 규모의 국제 영상복합단지인 아이퍼스 힐, 동북아 최대규모의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 1단계 개발과 더불어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미단시티개발 등 대형 개발호재가 몰려 있다.  
 
개발호재와 더불어 교통 개발도 본격화되고 있는데 현재 서울 강남권까지 환승 없이 직접 통행이 가능한 9호선 직결사업과 상암, 공덕, 서울역 등 서울 강북 주요 중심상업지역과의 이동시간을 단축시키는 공항철도 고속화 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서울 중심권과의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형 개발이 본격적으로 추진되고 있어 기업 및 인구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상권도 확장되는 추세로 이 중 영종국제도시에 최대 상권이 형성돼 있는 운서역 일대 상가들도 주목을 받고 있다.  
 
운서역 2번출구와 바로 접한 초역세권 상가인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은 코너변에 위치한 개방형 상가로 1층 25실로 이뤄져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추고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한데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은 624실의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 오피스텔을 독점하고 있고 인근 아파트 3,600여 세대 약 9,000여명과 일대 오피스텔 약 7,800여 세대 19,500여명의 배후수요를 지니고 있다.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 관계자는 “영종국제도시는 대형 개발호재가 풍부한 곳으로 교통 인프라 확장 등으로 사람과 기업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상권도 활성화될 것으로 전망되는데 이 중 영종국제도시에서 가장 핵심입지에 위치한 초역세권 상가인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이 보다 유동인구를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