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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직

키겐·산체스·한해, 오늘(12일) 베스트 앨범 ‘팬텀 빈티지’발매

3인조 하이브리드 힙합 그룹 팬텀(키겐, 산체스, 한해)이 오늘(12일) 베스트 앨범 ‘팬텀 빈티지’를 발매한다.지난 5일 브랜뉴뮤직은 ‘XXXXXXX VINTAGE’라는 의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다음날 ‘팬텀 빈티지’라는 앨범명을 공개하며 팬텀의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어 트랙리스트, 온라인 커버, 리릭 티저 등을 공개하며 많은 팬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팬텀의 베스트 앨범 ‘팬텀 빈티지’는 2011년 데뷔 이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팬텀의 베스트 곡들을 모은 리마스터 앨범이다. 타이틀곡 ‘7teen(세븐틴)’은 지난 2015년 발매한 ‘확신을 줘’ 이후 팬텀이 약 9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세븐틴’은 좋아하는 이성을 만나면 아이가 된다는 유쾌한 가사와 경쾌한 키보드 위에 얹어진 세 멤버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를 통해 팬텀 특유의 재기발랄한 에너지를 선사한다.또한 팬텀 첫 번째 미니앨범의 첫 트랙이었던 ‘PHANTOM CITY (feat. 애즈원)’, 데뷔곡이자 대중들에게 팬텀을 각인시킨 ‘얼굴 뚫어지겠다’, 강렬한 기타 리프 위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이 특징인 ‘BURNING’, 꿈과 사랑에 대한 진솔한 마음과 간절함을 담은 ‘조용필처럼’ 등 총 13곡이 수록됐다. 팬텀은 키겐, 산체스, 한해로 구성된 3인조 하이브리드 힙합 그룹으로, 2011년 싱글 ‘얼굴 뚫어지겠다’로 데뷔 후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다. 당시 멤버들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소화하며 본인들만의 음악 세계를 강조한다. 한편, 팬텀의 새 앨범 ‘팬텀 빈티지’는 오늘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2024.11.12 12:46
연예일반

테일러 스위프트, MCU 합류하나…’블론드 팬텀’ 출연 물망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할 거란 보도가 나왔다. 21일(현지시간) 스크린 타임 등 외신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는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블론드 팬텀’(Blonde Phantom) 출연을 논의 중이다. 블론드 팬텀은 마블 코믹스의 슈퍼히어로 중 한 명으로, 마블 스튜디오는 블론드 팬텀을 주인공으로 하는 새 시리즈를 개발 중이다. 배경은 1950년대다.테일러 스위프트는 최근 마블의 케빈 파이기를 만나 해당 역할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이와 관련한 공식적인 입장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한편 블론드 팬텀 역할에는 테일러 스위프트 외 스칼렛 요한슨도 언급된 바있다.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2024.05.22 18:00
연예일반

‘성악 어벤져스’ 이름값 증명…라포엠, 2023년 빛냈다

그룹 라포엠이 2023년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며 ‘성악 어벤져스’ 수식어를 제대로 증명했다.라포엠은 2023년 상반기 두 번째 미니 앨범 ‘디 알케미스트’(The Alchemist)를 발매한 데 이어 하반기 창작 가곡 앨범 ‘시·詩·POEM’를 발매하며 차별화된 음악 세계를 보여줬다. 앨범뿐만 아니라 공연, 방송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 라포엠의 활약을 되짚어봤다.◇대중성+음악성 모두 잡았다…크로스오버 흥행 주역라포엠은 지난 3월 ‘디 알케미스트’를 발매했다.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해 앨범 곳곳에 그룹의 색을 녹여냈고 다양한 장르적 시도를 통해 라포엠만의 음악적 색을 한층 공고히 했다. ‘디 알케미스트’는 발매 첫날 약 1만 장이 판매된 데 이어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에 전곡이 이름을 올렸다.지난 10월 발매된 ‘시·詩·POEM’는 가곡계 부흥을 이끈 김효근, 조혜영, 윤학준, 최진부터 국내외 가곡 작곡 콩쿠르에서 두각을 나타낸 신예 작곡진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시·詩·POEM’는 발매 직후 벅스 앨범 차트 1위로 직행한 데 이어 초동 물량이 빠르게 매진돼 추가 물량을 제작하기도 했다.◇’불후의 명곡‘ 3번의 우승…’크로스오버 대명사‘ 등극라포엠은 다수의 무대를 통해 쌓은 내공을 증명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라포엠은 KBS2 ‘불후의 명곡’에서 3번의 우승을 차지하며 ‘우승 치트키’의 면모를 보여줬다.라포엠은 ‘최정원 특집’에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넘버 ‘더 팬텀 오브 디 오페라’(The Phantom of the Opera)를 재해석한 무대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어 ‘김수철 특집’에서는 ‘왜 모르시나’로 3연승 끝에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오 마이 스타 특집4’ 2부에서는 정훈희와 함께 신중현과 엽전들의 ‘미인’으로 또 한 번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라포엠은 웅장하고 묵직한 하모니로 현장을 압도하는 무대를 선사했다.◇‘공연 어벤져스’ 활약…3번의 공연 성료→해외까지 접수2023년 3번의 단독 공연을 개최한 라포엠은 매 공연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라포엠은 지난 3~4월 ‘디 알케미스트’ 발매를 기념하며 서울, 부산, 고양, 수원 등 4개 도시에서 공연을 개최했다. 특히 공연 중간 데뷔 1000일을 맞아 팬들과 자축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그런가 하면 지난 6월부터 3주간 총 6회에 걸쳐 개최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에서는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OST 무대로 ‘공연 어벤져스’의 진가를 입증했다. 지난달에는 60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단독 콘서트 ‘라포엠 심포니’(LA POEM SYMPHONY)를 개최해 웅장하고 아름다운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라포엠은 2024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다음 달 6일 개최되는 ‘제38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출연을 시작으로 새 앨범 발매, 다양한 형태의 공연, 자체 콘텐츠 등으로 팬들과 꾸준히 만날 계획이다. 여기에 하반기에는 첫 해외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2023년을 발판 삼아 글로벌을 향해 도약할 라포엠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2023.12.30 15:37
자동차

소비자원 "자동차용 선팅필름, 제품별 성능 차이…표기 오류도"

자동차용 선팅필름 일부 제품이 가시광선 투과율과 적외선 차단율을 실제보다 높게 표기하고 있어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의 자동차용 선팅 필름 39개 제품의 태양열 차단 성능을 시험 평가한 결과 이같이 확인됐다고 22일 밝혔다.조사 대상 제품은 루마, 브이쿨, 후퍼옵틱, 3M, 솔라가드, 레이노 등에서 생산하는 선팅 필름 39개 제품이다.이중 생고뱅코리아㈜의 솔라가드(Phantom 15) 제품은 실제 가시광선 투과율이 12%였으나 19%로, ㈜에이치오케이코리아의 후퍼옵틱(Premium Nano Ceramic 70)은 적외선 차단율이 83%였으나 94%로 잘못 표시하고 있어 개선이 필요했다.또 소비자원은 차량 출고 시 자외선 차단 유리가 기본 장착된 차량에 선팅필름을 시공할 경우 가시광선 투과율이 법 기준보다 낮아질 수 있어 주의해야한다고 지적했다. 앞면·1열 유리에 법 기준에 적합한 선팅필름(가시광선 투과율 70%, 40%)을 시공하더라도 투과율이 기준보다 낮아져 시야 확보 등 안전 운행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다만 현대, 기아, 르노코리아, 쉐보레 등 국산 완성차 4개사 신차 출고 시 무료로 제공되는 1·2 열·뒷면 유리용 제품의 경우에는 최대 21℃ 까지 온도상승 억제해 태양열 차단 성능 양호한 것으로 드러났다.소비자원은 "안전 운행을 위해서는 법정 가시광선 투과율 기준에 적합한 필름을 시공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앞면 유리의 가시광선 투과율은 70% 이상, 1열 유리는 40% 이상이어야 한다.안민구 기자 amg9@edaily.co.kr 2023.08.22 13:32
연예일반

포옹과 악수가 함께… 뜨거웠던 이선균X주지훈X김희원 ‘탈출’ 현장 [76th 칸]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가 프랑스 칸 현지에서 세계 최초로 상영되며 압도적인 비주얼과 캐릭터들의 최강 팀플레이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정조준했다.‘탈출’은 21일(현지 시간)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이하 칸영화제)에서 세계 최초로 상영됐다.김태곤 감독과 이선균, 주지훈, 김희원이 참석한 가운데 늦은 시각에도 2300여 석의 뤼미에르 극장은 관객들로 가득 차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탈출’은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으로 초대됐다. 이 부문은 액션, 스릴러, 누아르, 판타지, 호러와 같은 장르 영화 가운데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소수의 작품을 상영하는 부문이다.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공식 상영에 앞서 진행된 레드 카펫 행사에는 ‘탈출’의 김태곤 감독과 배우 이선균, 주지훈, 김희원이 참석했다. 각자의 개성에 맞게 디테일이 돋보이는 정장을 차려입은 세 배우와 김태곤 감독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입장했고 특히 칸 국제영화제에 세 번째 참석하는 이선균과 각각 두 번째 참석인 주지훈, 김희원은 여유로운 태도를 보여줬다.본격적인 영화 상영이 시작되자 초반부터 압도적인 스케일의 재난이 몰아치며 관객들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스펙터클한 전개와 역동적인 비주얼,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들의 이야기는 관객들의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또한, 긴박한 상황 속에서 드러나는 가족애와 고립된 생존자들의 생생한 사투는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전언이다. 영화가 상영되는 동안 관객들은 웃음을 터트리기도 하고, 일부 장면에서는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극에 빠져들었다는 설명. 영화 상영 종료 후에는 기립 박수로 감독과 배우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이에 김태곤 감독과 이선균, 주지훈, 김희원은 벅차오르는 기쁨을 만끽하며 관객석을 향해 환한 미소와 감사의 인사를 했다. 또한 감독과 배우들은 포옹과 악수로 서로를 격려하며 뜨거운 마음을 나눴다.김태곤 감독은 “어린 시절부터 꿈꿔온 칸영화제에 초청돼 상영된다는 것이 믿기지 않았다”며 “뤼미에르 극장에서 영화가 상영되고 전세계 관객들이 웃고 감동하는 현장을 몸소 느끼니 정말 감격스럽다. 힘든 여정을 함께해 준 배우들과 스탭 및 제작자들에게도 정말 고맙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프랑스 내 ‘탈출’의 배급을 결정한 배급사 케이엠비오(KMBO) 관계자는 “영화제 기간 가운데 가장 빨리 지나간 100분이었다. 한국영화의 장르적 쾌감의 기준을 한 단계 더 올려준 작품이라고 생각한다”고 호평했다. 중동의 배급사 엠파이어 네트웍스(Empire Networks) 관계자는 “처음부터 끝까지 쉴 새 없이 달리는 액션과 스릴에 손에 땀을 쥐었다. 재능 넘치는 배우들은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넣었고, 압도적인 촬영 기술과 디테일한 액션 동선, 최상의 특수효과 등은 스릴 넘치는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며 배우들의 연기와 프로덕션의 모든 요소에 대한 감탄을 표했다.몽골 배급사 더 필름 브릿지(The Filmbridge) 측 역시 “늦은 시간 상영에도 불구하고, 한순간도 긴장을 늦추지 않고 극에 몰입하며 정말 재밌게 영화를 봤다.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적합한 오락적 요소가 돋보이는 영화였다”고 평했다. 일본 배급사 해피넷 팬텀 스튜디오스(Happinet Phantom Studios) 측은 “영화를 보면서 숨이 멎는 줄 알았다. 상상 속에서만 가능한 것들을 실현시키는 압도적 비주얼과 퀄리티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며 호평을 보냈다.‘탈출’은 한 치 앞도 구분할 수 없는 짙은 안개 속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고립된 사람들이 예기치 못한 연쇄 재난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2023.05.22 19:35
연예일반

사라 브라이트만이 이태원 참사를 겪은 한국을 위해 마련한 무대 [일문일답]

클래식 크로스오버 뮤직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사라 브라이트만이 한국을 찾는다. 사라 브라이트만은 약 6년 만의 내한 공연을 앞두고 최근 한국 언론과 서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인터뷰에서 사라 브라이트만은 길고 길었던 지난 코로나19 시기를 어떻게 보냈는지, 최근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K팝에 대한 생각 등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또 최근 이태원 참사라는 큰 슬픔을 겪은 한국 관객들을 위로하며 내한 공연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무대도 언급했다. -지난달 라스베이거스와 멕시코 공연을 시작으로 투어를 재개한 것으로 알고 있다. 어떻게 지내고 있나. “아주 잘 지내고 있다. 라스베이거스와 멕시코에서의 공연은 정말 즐거웠다. 그리고 얼마 전에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입성하게 된 것도 매우 재미있고 놀라웠다. 물론 이번 아시아 투어와 한국을 방문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는 내가 항상 공연하고 방문하는 것을 즐겼던 나라들이다. 사람들과 음식들도 마찬가지고.”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은 전 세계인, 특히 예술인들에게 적지 않은 영향을 미쳤다. 어떻게 보냈나. “나는 내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유용할지 알아냈다. 운이 좋게도 나는 형제자매가 많은 대가족이라 그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격리 기간에 함께 지낼 수 있었다. 또한 엄마와 남동생을 조금 도울 수 있었고. 그리고 영국에 있던 시기에는 내 노래 코치와 함께 격리 기간을 보내면서 연습을 계속할 수 있었는데 그 시간이 정말 좋았다. 평소 같았으면 그렇게 많은 시간이 없었을 텐데 1년 반에서 2년 정도 보컬 연습을 할 수 있었다. 다행스럽게도 팬데믹 시기를 긍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가장 기억에 남거나 시그니처라고 생각하는 곡이나 무대를 꼽자면. “가장 상징적인 곡이면서 또한 관객이나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곡들은 역시 ‘넬라 판타지아’(Nella Fantasia), ‘더 팬텀 오브 디 오페라’(The Phantom of the Opera), ‘피에 예수’(Pie Jesu), ‘올 아이 애스크오브 유’(All I Ask Of You), ‘타임 투 세이 굿바이’(Time To Say Goodbye) 등을 꼽을 수 있겠다. 그렇지만 더 최근에 나온 많은 다른 작품들도 있어서 최근 곡들 또한 마찬가지로 점점 좋아지고 있는 것 같다.” -같이 협연했던 아티스트들 가운데 기억에 남는 사람을 꼽자면. “나는 함께 일했던 모든 아티스트들을 기억한다. 그들은 모두 그들만의 개성과 독특한 재능을 목소리에 가지고 있다. 다른 아티스트와 노래를 같이 부를 때는 압박감에서 일부분 벗어나고 항상 즐거움을 느낀다. 나는 극장 퍼포머였고 항상 다른 사람들과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에 익숙하다. 나와 특별한 순간을 공유했던 그들 모두가 기억에 남는다.” -정규 혹은 싱글 등 새로운 음악을 발표할 계획이 있는지. “항상 일을 하고 있고 여전히 녹음 작업도 하고 있지만 아쉽게도 현재로서는 구체적으로 결정된 것이 없다.” -앨범 외에도 뮤지컬 무대에 다시 오를 계획은 없는지. “고전 뮤지컬 무대로 돌아가 보면 어떨까 싶다. 뮤지컬 ‘남태평양’(South Pacifc)이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아이 고나 워시 댓 맨 라이트 아우타 마이 헤어’(I Gonna Wash That Man Right Outa My Hair)가 마음에 든다.” -2016년 공연 이후 6년 만에 내한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크리스마스 심포니 투어로 한국에 가게 될 수 있어서, 그리고 모두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축하하게 돼서 매우 기쁘다.” -여러 번 한국을 방문했었는데 내한했던 순간들 가운데 기억에 남았던 순간이 있나. “한국의 멋진 점은 내가 방문할 때마다 무언가 변해 있다는 것이다. 건물일 수도 있고 거리일 수도 있고 분위기일 수도 있다. 처음 한국을 방문하기 시작한 것은 1980년대 후반~1990년대 초반이었고, 이후 몇 년 동안 놀랄 만큼 변하는 것들을 볼 수 있었다. 내가 한국에 대해 정말 좋아하는 것 가운데 하나는 바쁘고 멋진 느낌을 받는 것도 있지만, 그 외에도 시골이나 해안으로 내려가서 바닷가에서 환상적인 해산물을 곁들인 멋진 식사를 할 때는 색다른 감정을 갖게 된다는 것이다. 매우 빠르게 움직이는 도시부터 아름다운 자연, 산과 언덕, 해변과 바다까지, 그리고 음식이 정말 믿을 수 없을 만큼 환상적이다. 종류가 정말 많은 데다가 나는 특히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당연히 해산물이 아주 많다. 그리고 항상 놀라운 건 김치, 정말 다양한 종류의 김치와 환상적인 불고기, 한국식 BBQ 등 음식이다. 한국은 정말 멋진 나라다.” -한국 팬들과 기억도 말해 달라. “한국 팬들은 항상 내게 멋진 기억으로 남아 있다. 적극적으로 호응해 주고 음악을 즐기고 있고 또 콘서트에 꾸준히 와서 즐기고 있다. 내 영혼과 목소리를 전해 주고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 내게 그것은 매우 중요하고 멋진 일이다.” -K팝 아티스트의 음악을 들어 본 적이 있나. 관심 있거나 함께 작업해 보고 싶은 한국 아티스트가 있는지. “K팝을 좋아한다. K팝은 재미있고 매우 활기 차다고 생각한다, 그렇지만 내가 K팝과 어울릴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그게 내가 K팝을 즐기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공연 타이틀이 ‘어 크리스마스 심포니’인데 이번 공연에서 선보일 프로그램이 어떻게 되는지. “이 쇼의 테마는 히트곡들과 크리스마스다. 멋진 크리스마스와 시즌의 느낌을 담은 곡들이 있다. 지난 여러 앨범에서 녹음했던 곡들과 많은 히트곡도 있고, 크리스마스 테마 곡이 아닌 곡들도 비주얼 적인 면이나 편곡을 통해 크리스마스 느낌을 가미했다. 매년 이맘때쯤 우리가 느끼는 모든 것들을 한데 모은 쇼를 만들고 싶었다. 연휴 시즌이나 크리스마스 시즌인 이맘때 많은 사람의 감정에 부응할 수 있는 콘서트를 열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고 사실 대단한 책임감을 느끼기도 한다. 그래서 나는 여러 가지를 시도하게 됐다. 크리스마스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내 팬들이 항상 듣기 좋아하는 몇몇 히트곡을 부르면서도 크리스마스 느낌을 더하기도 했다. 크리스마스의 또 다른 면은 약간 슬프고 매년 이맘때쯤 사람들을 슬프게 잃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런 점을 고려해서 종교적인 부분이나 애절하면서도 아름다운 부분들을 마련했다. 공연에서는 또 조명과 의상으로 매우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굉장히 마술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끼실 것이라고 기대한다. 다양한 비주얼로 청중에게 각기 다른 아름다운 느낌을 전달해 드리고자 한다.” -매 공연에서 화려한 무대 연출과 의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선 어떤 부분을 기대하면 좋을까. “오늘날의 아름다움은 반드시 무언가 많은 것을 지니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되는 것 같다. 기술을 통해 지금의 아름다운 조명을 보여드릴 수 있었고 무대 위 간단한 세트들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수 있게 됐다. 오늘날의 기술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라고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것을 만들어 내고 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인간적인 요소다. 멋진 합창단, 무대를 아름다운 채워주는 오케스트라 그리고 나까지 모두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음악에 귀 기울여 주시기 바란다.” -최근 한국에서 많은 이들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비극적인 참사가 있었다. 이번 내한 공연에서 추모의 곡이 있을지. “한국을 위해서, 그리고 그곳에서 일어난 비극에 대한 추모의 마음으로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레퀴엠 가운데 ‘피에 예수’(Pie Jesu)를 들려 드리고 싶다. 이번 참사를 겪은 사람들에게 너무나도 안타까운 마음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유가족분들과 부상자, 모든 분께 위로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2022.11.21 08:00
연예일반

보아→김재환, 방송 감동 그대로…‘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 성료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가 JTBC 방송의 감동을 재현한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됐다. 첫날 첫 순서로 등장한 가수 김재환은 지난 5일 발매한 ‘그 시절 우리는’과 ‘오아시스’(OASIS)를 비롯해 8곡의 무대를 펼치며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원웨이크루, 갬블러크루, 진조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이어져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진조크루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 비보이 크루가 이런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채보훈, 양지완, 김하진, 정광현은 ‘더 킹 머스트 다이’(The King Must Die)를 시작으로 ‘드림 온’(Dream On)까지 강렬하고 폭발적인 록 스피릿을 선사했다. 이무진은 “비가 많이 와서 걱정했지만 많은 사람이 찾아줘 너무 다행이고 좋다”며 히트곡 ‘신호등’과 ‘과제곡’을 비롯해 ‘참고사항’, ‘우주비행사’ 등 지난 6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무대로 관객의 호응을 얻었다. 첫날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보아는 ‘베러’(Better), ‘피드백’(Feedback), ‘노 메러 왓’(No Matter What) 무대를 펼치며 등장부터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보아는 “한국에서의 페스티벌은 3~4년 만이다. 코로나 이후로 컨디션에 대한 걱정을 많이 했지만, 여러분이 즐기는 모습에 그냥 편안하게 즐기기로 했다. 여러분을 만나서 좋은 에너지를 많이 얻어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보아는 ‘아틀란티스 소녀’를 앵콜 무대로 선사하며 짙은 여운을 남겼다. 공연 2일 차에는카디가 무대에 올라 ‘인트로’(INTRO), ‘700RPM’을 포함한 9곡의 무대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조선 팝 창시자 서도밴드가 ‘사랑가’, ‘강강술래’ 등 6곡의 무대로 귀 호강을 선사했다.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와 준우승자 김소연의 무대도 펼쳐졌다. 두 사람은 독보적인 목소리로 가을 감성을 자극했으며, ‘휘파람’ 듀엣 무대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더 팬텀 오브 디 오페라’(The Phantom Of The Opera)를 시작으로 ‘라이팅스 온 더 월’(Writing's On The Wall) 등 9곡의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압도했다. 라포엠은 “소중한 무대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게 돼 기분이 좋다. 페스티벌은 두 번째인데 무대에서 보이는 관객들의 모습은 엄청난 에너지를 준다”고 말했다. 다음 순서로 무대에 오른 정승환은 ‘우주선’, ‘너였다면’, ‘눈사람’ 등 8곡의 무대에 JTBC 메들리를 더해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그는 “여러분에게도 나에게도 페스티벌이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한 이승윤은 ‘게인주의’, ‘들려주고 싶었던’, ‘폐허가 된다 해도’를 포함해 ‘싱어게인’ 경연곡 중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치티 치티 뱅뱅’(Chitty ChittyBang Bang) 무대까지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12곡의 무대를 펼쳤다. 마지막 날은 ‘풍류대장’에서 힙한 각설이 무대로 호흡을 맞췄던 김준수&AUX가 ‘더질더질’, ‘어사출두’, ‘쾌지나 칭칭나네’ 등 7곡의 무대로 흥을 고조시켰다. 메탈 밴드 크랙실버는 ‘텔 미 미러’(Tell Me Mirror), ‘대시’(DASH)부터 ‘오버드라이브’(Overdrive)까지 6곡의 무대로 카리스마를 과시했으며, 정홍일은 ‘싱어게인’에서 호응을 얻었던 ‘마리아+못다핀 꽃 한송이+해야’ 무대 외 6곡으로 정통 헤비메탈 에너지를 폭발시켰다. 4중창 그룹 미라클라스는 ‘렛 미 엔터테인 유’(Let Me Entertain You)를 시작으로 9곡의 무대를 통해 완벽한 하모니를 뽐냈다. 등장만으로 관객들을 열광시킨 훅(HOOK)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몸을 들썩이게 했다. 이들은 눈 뗄 수 없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써니’(Sunny) 챌린지로 관객들과 함께 호흡했다. 강승윤은 첫 솔로곡 ‘아이야’에 이어 ‘비가 온다’, ‘본능적으로’, ‘릴리 릴리’(REALLY REALLY) 등 9곡의 무대를 펼쳤다.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관객들과 소통에 나선 강승윤은 “여러분 앞에서 노래할 수 있게 돼 영광이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마지막 공연의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 거미는 ‘그대 돌아오면’을 첫 곡으로 관객들과 인사했다. 거미는 고3 관객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는 등 유머러스한 멘트와 함께 무대를 이끌었으며, 강승윤과는 ‘널 사랑하지 않아’ 듀엣 무대로 ‘비긴어게인’의 감동을 재현했다.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는 JTBC의 다양한 음악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팬텀싱어’, ‘싱어게인’, ‘슈퍼밴드’ 출연진들의 음악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2022.09.19 17:33
보도자료

[2022 상반기 히트상품] ‘미니낮잠’ 등 39종 마사지···3세대 안마의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3세대 버전인 ‘더팬텀(The Phantom)’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2013년 첫 출시된 ‘팬텀’은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를 연상시키는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안마의자는 검정색의 투박한 의자’라는 당시 고정관념을 깨뜨리며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이에 2019년 XD-마사지 모듈, 브레인 마사지 등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한 ‘팬텀Ⅱ’출시로 이어지며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이자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았다. 팬텀의 3세대 모델 ‘더팬텀’은 퍼스트 클래스 디자인의 품격은 그대로 유지하며 마사지 모듈,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은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먼저 ‘팬텀Ⅱ’의 XD 모듈을 'XD-Pro(프로) 마사지 모듈'로 업그레이드해 사람 손에 가까운 정교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정밀한 체형 인식과 함께 마사지 모듈의 안마 각도가 세밀하게 조절된다. 신규 마사지 프로그램도 대거 추가됐다. ‘회음부 마사지’, ‘후두하근 이완’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4종, ‘미니낮잠’, ‘야간 저소음’ 등 세분화된 수면 마사지 4종, ‘골프’, ‘필라테스’, ‘드라이빙’ 등 운동 후 받기 좋은 스포츠 마사지 4종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9개의 고도화된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또한 팬텀 고유의 화이트 색상이 바디에 적용됐고, 포인트 색상으로 사용된 로즈골드와 깊이 있는 초코브라운의 내피가 어우러져 집안 인테리어의 격을 높여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만 고객이 선택한 팬텀 제품에 대한 믿음에 부응해 디자인의 품격과 새로운 기능을 망라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더팬텀'으로 안마의자의 정수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2022.06.29 16:10
연예

슈퍼주니어, 오늘 오후 5시 日 팬클럽 창단 10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 개최

슈퍼주니어가 일본 팬클럽 창단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슈퍼주니어는 25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와 'LINE LIVE-VIEWING'(라인 라이브 뷰잉) 채널을 통해 ‘E.L.F-JAPAN 10th Anniversary ~ The SUPER Blue Party ~’(엘프 재팬 10주년 ~ 더 슈퍼 블루 파티 ~)를 전 세계 유료 생중계한다. 이번 팬미팅에는 슈퍼주니어의 재치 넘치는 입담이 돋보이는 여러 가지 게임, 토크 타임은 물론이고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첫 싱글 타이틀 곡 ‘U’, 정규 3집 타이틀 곡 ‘쏘리 쏘리 (Sorry, Sorry)’ 등 히트곡 무대를 비롯해 슈퍼주니어-D&E, 슈퍼주니어-K.R.Y.의 일본 오리지널 곡 무대까지 알차게 준비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예성은 5월 3일 발매를 앞둔 솔로 미니 4집 수록곡 ‘Phantom Pain’(팬텀 페인)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2008년 7월 일본 첫 팬미팅 'SUPER JUNIOR 1st PREMIUM EVENT in JAPAN'(슈퍼주니어 퍼스트프리미엄 이벤트 인 재팬)개최 이래, 일본 오리지널 앨범 발매, 전국 투어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며 현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E.L.F-JAPAN 10th Anniversary ~ The SUPER Blue Party ~’ 관람권은 현재 네이버 V LIVE와 SMTOWN &STORE, 라인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2021.04.25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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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주 예성, 1년 11개월 만의 솔로 컴백

슈퍼주니어 예성이 1년 11개월만에 솔로 컴백한다. 21일 예성이 슈퍼주니어의 SNS 채널에 1년 11개월만의 신곡 'Phantom Pain'(팬텀 페인)의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사진 속 예성은 아련한 눈빛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예성은 23일에 유튜브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Phantom Pain'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앨범은 5월 3일 발매된다. 예성은 2016년 4월 첫 솔로 미니앨범 'Here I am'(히어 아이 엠)을 시작으로, 미니 2집 'Spring Falling'(스프링 폴링), 미니 3집 'Pink Magic'(핑크 매직)을 발매, 발라드, 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예성만의 색깔로 소화해 왔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tbc.co.kr 2021.04.21 1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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