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졸업·입학 특집] 노트북·MP3등 디지털 가전사 집중 세일
졸업과 입학을 앞둔 학생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선물이라면 뭐니뭐니 해도 디지털 전자기기들이다. 노트북에서부터 디지털 카메라, MP3, PSP 등등에 이르기까지 많은 제품들이 그들을 유혹하고 있다. 각 디지털 가전사들은 입학.졸업 시즌을 맞아 폭넓은 신규 수요를 창출키 위해 집중 세일 행사에 들어갔다.
삼성전자는 오는 3월 26일까지 최신 IT기기 8종을 패키지로 할인 판매하고 있다. 현대자동차의 스포츠카 투스카니를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2006 디지털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있다. 행사 기간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PC를 MP3, 모니터, 복합기와 함께 패키지로 구입하면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센스 노트북 구매 고객이 지상파DMB 수신기를 구입할 경우 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LG전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아카데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자사의 노트북인 엑스노트(사진) 구입 고객 100명을 추첨, 명품 노트북 가방 `말서스` 또는 `문서스`를 증정한다. 이 기간에 엑스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유선 광마우스, CF카드 리더기, USB 포트 허브, 휴대폰 충전기, 젤 마우스패드 등을 증정한다. 또 엑스노트 고급 기종인 LW20과 LW40을 구입하면 20만 원짜리 지상파 DMB 수신기를 10만 원에 살 수 있다.
한국HP는 신학기를 맞이해 다음달 말까지 노트북 구매 프로모션과 함께 행사 기간에 HP 컴팩 프리자리오와 HP 파빌리온 노트북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노트북 액세서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삼보컴퓨터는 오는 3월 한 달 동안 `2006 사랑 나눔 대잔치`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울트라 슬림PC 리틀루온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시연해 볼 수 있는 체험단 활동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퍼즐 이벤트를 통해 게임 참여자 수에 따라 컴퓨터가 꼭 필요한 이웃에게 PC를 기증하는 자선 행사가 진행된다.
강인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