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경륜단신] 부산경륜, 이번 주 교차경주만 실시
'경륜왕' 6월 적중률 1위
본지 협력업체인 예상지 '경륜왕'이 2~4월 적중률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또다시 6월 적중률 1위에 올랐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운영본부는 6월 한달간 11개 예상지 중 '경륜왕'이 1위를 차지했다고 공식발표했다. 2위는 '스피드', 3위는 '위너스"였다.
이로써 경륜왕은 올해 들어 4회 적중률 순위 발표 중 3회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경륜왕'은 상반기 누적 적중률 부문에서도 1위를 지키고 있다.
부산경륜, 이번 주 교차경주만 실시
부산경륜공단은 이번 주 자체 경주 없이 광명 상반기 올스타 경륜과 창원경주를 수신받아 운영한다.
한편 내주부터는 자체 6개 경주를 실시하고 교차경주 12개 경주(창원 1개경주+광명돔 11개 경주)를 수신받아 모두 18개 경주를 실시한다.
창원경륜, 생맥주 시음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
창원경륜공단이 올해 야간경륜 시행과 함께 해외여행 등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야간경륜 시행과 함께 2층에 DVD 영화관 '스크린 플라자'를 개관했다. 매 경주일 50인치 LCD 모니터를 통해 <야수> <파이어 월> 등 최신작 영화를 상영한다.
또 7월 한달동안 매주 토요일 '한 여름 밤의 경륜 쿨 페스티벌'을 열고 무료 생맥주 시음회를 개최하며 첫째주 '나만의 동화책 만들기' 둘째주 '레이씨 엿치기' 셋째주 '창원수박 빨리 먹기' 넷째주 '현악 4중주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각각 개최한다.
이밖에 경품 행사를 통해 동남아여행권, 5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창원경륜공단 스포츠팀 겹경사
창원경륜공단 스포츠팀 감독들이 잇따라 경사를 맞고 있다.
핸드볼팀 이향걸 감독이 내달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제11회 아시아 여자 핸드볼 선수권대회 겸 2007 세계선수권대회 예선'에 한국팀 단장으로 참가하며 유도팀 설영윤 감독은 내달 8·9일 이틀간 태국 타렌부리에서 벌어지는 타일랜드 오픈 국제유도대회'에 11명의 선수와 임원진을 이끌고 참가한다.
또 사격팀 김관용감독도 오는 4~23일 스위스와 이탈리아에서 각각 열리는 IPC 스위스 세계사격 선수권대회' 및 '이탈리아 파도바컵 사격대회'에 소총과 권총부문의 임원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파이어>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