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이 SBS '대물'에서 대한민국 최초 여자대통령이 되는 서혜림 역으로 MBC '선덕여왕'에 이어 또 한 번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반면, '대물'과 동시간대 방송되는 KBS '도망자 플랜B'에 출연 중이 비는 시청률 하락에 울상짓고 있다. 한주간의 연예가 뉴스를 온탕·냉탕으로 정리했다.
온탕1. 고현정
★★★★★SBS '대물'이 지난 13일과 14일 시청률 26%(AGB닐슨미디어리서치)를 넘어섰다. 드라마의 흥행과 더불어 고현정의 하얀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 일명 '벼머리' 스타일 헤어와 의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2. 김동희
★★★★'김혜수의 남동생' 김동희가 뒤늦게 아내와 한살배기 딸이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본지의 단독 보도 이후 김동희는 미니홈피에 가족사진을 올리며 오는 12월 결혼 소식도 함께 전했다. '훈남' 아빠로 급부상할 듯.
3. 최자혜
★★★KBS '제빵왕 김탁구'에서 탁구 큰누나로 사랑받은 연기자 최자혜가 11월 6일 결혼한다. 지난 13일 본지 단독 보도로 알려진 최자혜의 결혼 소식에 동생 탁구(윤시윤)와 마준(주원)도 축하 인사를 전했을 듯.
4. 타블로
★★그동안 학력의혹으로 마음 고생 심했던 타블로가 스탠포드 졸업 사실이 맞다는 경찰 조사 발표 후 조심스럽게 트위터에 글을 남겼다. 사건이 터진 지 4개월 만에 재기한 트위터. 그 동안 자신을 믿고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였다.
5. 강승윤
★강승윤은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 2'의 톱3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그의 마지막 생방송 무대에서 부른 '본능적으로'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지난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며 기성 가수 못지 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냉탕1. 비
★★★★★KBS '도망자 플랜B'의 시청률이 하염없이 추락하고 있다. 지난 14일 시청률은 11.9%로 첫 방송 시청률의 반토막.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사업가 앤드류 김이 '비가 거액의 돈을 빌려 도박을 한 후 갚지 않았다'며 고소장을 내 파문이 일고 있다. 비의 플랜 B는 무엇?
2. MC몽
★★★★MC몽의 담당의가 "MC몽이 돈을 받고 고의로 발치했다"고 한 인터뷰에서 밝혔다. MC몽이 속해있던 그룹 피플크루 출신 오모씨가 "MC몽이 음악프로그램 출연 도중 이 2개가 빠진 적 있다"고 두둔했지만 여론은 여전히 차갑기만 하다.
3. 신정환
★★★네팔에 체류 중인 신정환이 다리 부상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는 작년 11월 교통사고로 다리를 다쳐 지난 8월 재수술 받기로 했으나 귀국 시기를 놓치며 다리 상태가 악화됐다.
4. 장재인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 2'의 막강 우승 후보 장재인이 톱3에서 탈락했다. 초반 연속 4주 동안 온라인 사전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던터라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5. 김주하
★김주하가 '무뇌'라고? 김주하 MBC 앵커가 자신을 '무뇌'라고 표현한 '소셜홀릭'이란 트위터리안에 대해 '법적 대응도 불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