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지금까지 출연했던 작품속 이미지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캐릭터는?
[actorlmh] 지금 '열촬'중인 이윤성이요. 아..사실 우열을 가리기가 어렵네요. 전부 애착이 있어요.
[연예팀] - 6월 5일데뷔 후 지금까지 활동사항 중 사람들의 뇌리에서 지워버렸으면 싶은 모습이 있나요? 혹시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넘어졌던 일?
[actorlmh]딱히 생각나는 일은 없는데요, 많은 분들이 백상때 넘어진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고요. 어휴, 그때는 정말 놀랐어요. 그래도 사진은 재미있었어요.ㅋ 지금은 너무 좋은 추억이랍니다.
[연예팀]모니터를 하다보면 데뷔 초기와 많이 달라진 점들이 눈에 띄나요?
[actorlmh] 데뷔 초기와 비교해 본 적은 없고요, 촬영장에서 신 중간마다 모니터를 하는 편인데 제 생각과 다르게 표현될 때가 있잖아요. 녹음해 보면 자기 목소리가 아닌 것 같이 들리는 것처럼요. 그럴 때 뭐가 잘못된 부분은 없나 꼼꼼히 체크하게 되죠. 주관적인 시선에서 머물지 않게 해 주는 것 같아요.
[연예팀] 캐릭터에 깊이 빠져드는 타입이세요?
[actorlmh]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작품 끝내고 휴식도 취하면서 다른 일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벗어나게 되는 것 같아요.
[연예팀] 스케줄이 없을 때는 주로 어떻게 지내시나요? 주로 함께 어울리는 연예계 친구들은 누구인지 궁금합니다.
[actorlmh] 특별할 건 없고요, 영화도 보고 운동도 하고 게임도 하고 중학교 친구들이나 정일우•김범, 그리고 가족들이랑 맛있는 것도 먹으러 가곤 하죠.
[연예팀] 지금까지 함께 했던 여배우들(구혜선, 손예진, 박민영)이 주로 누나들이었죠? 현재 박민영씨와의 호흡은 어떤가요?
[actorlmh]아직 제 나이가 어려서인가? 저보다 나이가 많은 분들과 연기할 기회가 많았어요. 사실 박민영씨와는 20살 때 처음 CF를 촬영한 적이 있어요. 다행히 '시티헌터'에는 저보다 어린 친구들도 있어서 밝은 분위기에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꽃보다 남자'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중 가장 최근 연락을 주고받았던 분은?
[actorlmh]김범씨요. ㅎㅎ
[연예팀] 김범씨가 '시티헌터'에 대해 어떤 말을 했는지 궁금하네요.
[actorlmh]드라마를 할 때 힘든 부분을 서로 알고 있기 때문인지 많은 이야기보다는 '다치지 말고 끝까지 화이팅 하자'라는 말을 주로 해요. 배려해주는 거죠. 그런 말들이 많은 의지가 되고 있어요.
[연예팀] 스스로 잘생겼다는 생각이 들 때는 언제인가요?
[actorlmh]촬영 들어가기 전, 메이크업 등 모든 준비를 다 끝냈을 때요? ㅋㅋ 상태에 따라서 잘생겨 보일 때도 있고, '참 못났다' 싶을 때도 있고 그래요.
[연예팀] 바쁜 촬영일정을 소화하면서 이민호씨만의 체력관리 비법이 있다면?
[actorlmh]잘 때 잘 자고 먹을 때 잘 먹는 거요. 아, 그리고 팬분들이 저 말고도 스태프 분들에게까지 큰 응원보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얼마나 힘이 되는줄 몰라요.
정지원 기자 [cinezzang@joongang.co.kr]
▶ [미투데이 톡 ①] 시티헌터 이민호 “숟가락 액션 기대하세요”▶ [미투데이 톡 ②] 이민호 “스케줄 없을 때 정일우·김범 만나요 ”▶ [미투데이 톡 ③] 이민호 “컨디션 안 좋으면 말수 없어져”▶ [미투데이 톡 ④] 이민호 미투데이 엿보기 ‘과거에는 이런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