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밴드 넬(NELL)이 앨범 준비과정을 담은 '뮤직그라피(Musicgraphy)'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22일 네이버 뮤직에서 공개될 티저영상은 넬이 국내와 뉴욕 담은 앨범 준비 과정을 담은 '뮤직그라피'의 2분짜리 예고편이다. '뮤직그라피'는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음반 메이킹 필름이다. 국내와 뉴욕 스토리를 담아 총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매주 월요일마다 넬 공식 유투브와 네이버 뮤직을 통해 공개된다.
음악작업 과정뿐 아니라 넬의 평범한 일상이 담겨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 또 티저영상을 비롯하여 앞으로 공개될 4편의 본영상의 음악들은 멤버들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이 영상은 뉴욕에서 활동중인 가장 핫한 DJ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벤자민(Benjamin)이 연출을 맡아 넬의 음악과 어우러지는 영상을 담았다.
넬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는 '그동안 팬들의 기다림과 응원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싶은 소속사와 넬의 마음을 담아 뮤직그라피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 앞으로 공개될 영상에서 넬의 음악여정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넬의 '뮤직그라피'는 22일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자정 네이버 뮤직과 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총 4편의 영상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