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헤드앤숄더(http://www.headandshoulders.co.kr)가 신제품 애플프레쉬 샴푸·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플프레쉬 샴푸·린스는 두피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씻어내는 뛰어난 세정력으로 샴푸 후 보다 개운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지성 두피 및 비듬 두피에 사용하기 좋다. 두피 트러블 없이 노폐물 및 비듬, 피지 등을 보다 깨끗하게 씻어 건강한 두피 환경을 가꿔준다.
애플프레쉬의 또 다른 특징은 최대 8시간(자사 실험 결과)까지 이어지는 오랜 향기 지속력이다. 아침에 사용한 후 별도로 헤어 퍼퓸을 사용하지 않아도 오후까지 상큼한 풋사과 향이 지속된다.
두피는 물론, 머릿결을 상큼한 풋사과 향으로 감싸줘 불쾌한 냄새가 배는 것을 막고 보다 깔끔한 향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머릿결에 남는 향은 부담 없이 은은하게 유지되는 잔향으로,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헤드앤숄더는 신제품 애플프레쉬 출시와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와 개그우먼 정주리, 배우 윤소이가 함께 등장해 머릿결 향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두피 키스 스캔들' 영상을 선보이며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함께 운영한다.
헤드앤숄더 측은 "신제품 애플프레쉬는 두피 전용 샴푸의 불쾌한 향을 상큼한 풋사과 향으로 대체하면서도 기존 헤드앤숄더 브랜드의 강력한 두피 케어 기능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라며, “출시 직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향후 두피 케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