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환상적인 비주얼과 감출 수 없는 각선미의 '완소커플' 김연아와 김수현이 함께 한 'W, Get Slim' 다운 자켓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완벽한 외모와 소두, 우월한 비율, 탁월한 패션 센스까지, 완소커플의 모든 조건을 갖춘 김연아와 김수현. 김연아와 김수현 커플은 프로스펙스 'W, Get Slim' 겨울 화보를 통해 남다른 패션감각과 슬림 스타일을 한껏 뽐냈다.
TPO에 맞는 패션 감각으로 패셔니스타의 자리에 오른 김연아. 컬러플하고 슬림한 다운 자켓과 레깅스를 코디한 김연아는 늘씬한 바디라인을 강조해 감각적인 다운 자켓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발랄하고 세련된 하늘색 다운 자켓에 그레이 후드티셔츠를 매치해 귀엽고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으며, 넥 워머로 포인트를 주고 치마 레깅스와 발토시를 더해 포근하면서도 발레리나처럼 여성스러운 여성스러운 룩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다운 파카로 생동감 넘치는 캐주얼룩을 선보인 김수현은 선명한 컬러의 다운 파카와 뽀얀 피부가 어우러져 생기를 불어 넣어 주며, 블랙 백팩과 블루 워킹화를 코디해 활동적이고 다이내믹한 느낌을 전해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올 겨울은 예년보다 춥고, 일찍 찾아 올 전망이라, 미리 추위와 한파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며, "프로스펙스의 다운 제품은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철 가장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슬림하게 바디라인을 살려줘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에 공개한 'W, Get Slim' 겨울 화보는 연아와 수현의 멋진 비주얼과 함께 따라하기 쉬운 각양각색 슬림 다운 패션을 선보여 소비자들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