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슈즈 편집샵 '슈마커'(대표 이창열)가 수험생들의 슈즈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수능만점! 스타일 독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2 수학능력시험으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해 수능은 잊고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수험생들은 수험표 또는 신분증 지참 후 슈마커 매장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슈즈를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 쿠폰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수험생이 아닌 친구나 가족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슈마커 마일리지 멤버십 신규 가입자나 기존 회원에게는 1만원 할인권을, 슈마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ShoeMarkerStyle) 에서 '좋아요!’를 누르는 페친 에게는 '아이라이크 쿠폰(I like Coupon)’ 1만원권을 모바일로 증정하고 있다.
슈마커에서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을 위한 개성 있고 다양한 슈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슈마커에서 독점으로 판매 중인 프리미엄 유러피안 스타일 캔버스 '바비번스(BOBBIE BURNS)’ '바젯 로우 스웨이드(Vajert Low Suede)’는 베이직한 스타일과, 겨울철에 맞는 고급스러운 소재감으로 어떤 의상에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 바비번스(BOBBIE BURNS)의 '처키 레더(CHUCKY LEATHER)’는 최근 트렌드에 어울리는 매니시한 옥스퍼드화로 스키니진이나 루즈한 상의와 믹스매치하면 편안하면서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다.
국내 최다 195개 지점(시나주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샵 슈마커(Shoemarker)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짐리키, 디젤, 테바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즈멀티숍 중 처음으로 중국 내 매장을 오픈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