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소유(씨스타)·정민(보이프렌드) 등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하얀 설레임'을 발표해 호평 받고 있다.
지난 29일 공개된 스타쉽 플래닛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하얀 설레임'은 공개 직후 벅스 1위, 소리바다 1위, 싸이뮤직 1위, 멜론 2위 등 주요 음원차트 최 상위권에 올랐다. 30일 오후에도 5위권을 꾸준히 지키며 선전 중.
케이윌, 소유, 정민 등 스타쉽 사단의 힐링 러브송 ‘하얀 설레임’은 '내 오른쪽에 늘 함께 있는 네게 감사해... 널 항상 지켜줄게 너의 왼쪽에서' 라는 따뜻한 가사에 귀에 쉽게 꽂히는 친숙한 멜로디 라인의 곡.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풍성한 리얼 스트링이 어우러져 오랜만에 찾아온 겨울 시즌송으로 환영 받고 있다. '하얀 설레임'은 최근 '시아준수' 의 '사랑은 눈꽃처럼' 을 작사, 작곡한 '백무현, 정창욱' 의 작품이다.
소속사 측은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씨스타 소유의 청아한 음색, 보이프렌드 정민의 담백하면서도 여린 감성이 더해져 올 겨울 히트송으로 점쳐지고 있다'면서 '허지원과 보이프렌드 '정민'이 주연한 '하얀 설레임' 뮤직비디오는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마치 한 폭의 수채화 처럼 담아내어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