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가 지난 3월 23일, ‘냄새나는 콘서트 2013’ 티켓 오픈과 동시에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려는 수 많은 고객들로 인해, 접속자 폭주로 홈페이지 서버가 잠시 지연되는 웃지 못할 헤프닝을 벌였다.
러쉬가 2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냄새나는 콘서트 2013은 해브 어 펀 데이!(Have a FUN day!), 따분한 일상을 펀(FUN)하게 바꿔드려요! 라는 콘셉트로 즐거운 일탈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러쉬 관계자는 “홈페이지 서버가 잠정적으로 지연되는 일은 아주 이례적인 일이다. 하지만 필요한 제품도 구입하고 그 금액에 상당한 콘서트 티켓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석이조의 효과로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것 같다”라고 전했다.
4월 27일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천재 소녀에서 디바 지존으로 성장한 아시아의 별 보아,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각적인 댄스 실력까지 겸비한 차세대 섹시 디바 에일리, 영혼을 울리는 완벽한 감성 보이스 더원, '슈퍼스타K 4'의 악동 히어로 딕펑스, 퍼포먼스의 절정을 보여주는 영원한 5인조 울랄라세션으로 이루어진 실력 있는 유명 뮤지션의 출연진을 확정했다. 이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보다 수준 높은 공연을 펼치는 것은 물론, 시각과 청각을 자극하는 감성적인 즐거움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예정이다.
또한 러쉬는 이번 냄새나는 콘서트 2013에서 알록달록 색감의 멀티 샤워 신제품인 ‘FUN(펀)’을 메인으로 ‘펀 파크(FUN Park)’를 조성하여, 클레이 아티스트(Clay Artist)와 함께하는 대규모 게릴라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을 선보이는 등, 행사장에 참석한 모두가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추억하며 ‘펀(FUN)’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