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오는 3일부터 1만2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국내 미출시 상품인 아이스 드립 커피팩을 무료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스 드립 커피 팩’은 할리스커피가 이번 고객사은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제품으로 국내에서 아이스 드립 커피백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 따뜻하게 즐기는 드립 커피백 제품들과는 달리 시원한 상태에서도 원두 본연의 풍미를 충분히 낼 수 있도록 로스팅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드립 커피 팩에는 브라질과 에디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한 커피백 1종과 콜롬비아 수프리모와 콰테말라 안티구아 싱글 오리진 커피백 2종 등 총 3종의 커피백이 담겨 있다.
할리스커피는 오는 3일부터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드립 커피백 3종이 들어 있는 팩을 선착순 15만개 증정한다. 단, 일부 할리스커피 휴게소 및 리조트 매장을 비롯해 병음료나 MD상품은 이번 무료 증정 행사대상에서 제외된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성창은 부장은 “아이스 드립 커피 백은 물과 얼음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시원한 고급 드립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제품으로 가정이나 직장뿐만 아니라 여름철 휴가지, 캠핑장 등에서 특히 유용할 것”이라며 “이번 무료 증정 이벤트를 통해 국내에 아직 출시되지 않은 이색 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이스 드립 커피백’은 컵에 얼음 6~8개를 넣고 컵 양쪽에 종이 클립을 걸어 고정시킨 후 물을 부어 커피를 추출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물이나 얼음을 추가해 마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