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베다, 익스피리언스 센터 로데오 거리에 오픈
아베다의 국내 첫 ‘익스피리언스 센터(Experience Center)’가 8월 15일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오픈한다.
아베다의 익스피리언스 센터는‘순수 꽃과 식물의 놀라운 힘’과 진정한 건강함, 그리고 아름다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다. 최근 패션과 뷰티의 트렌드 스트리트로 다시 떠오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아베다의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아베다의 브랜드 철학과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아베다 만의 온전한 ‘홀리스틱 케어’의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1층은 아베다의 다채로운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2층은 아베다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 및 교육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아베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한국 내 최초 ‘익스피리언스 센터’의 오픈을 기념하는 파티가 지난 8월 14일 열렸다. 아베다의 글로벌 아티스틱 헤어 컬러 디렉터 ‘이안 마이클 블랙’이 제안하는 아베다의 2013년 F/W 컬렉션 ‘하트 랜드’ 트렁크 쇼로 파티의 오프닝이 장식되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아베다 익스피리언스 센터 2층에 펼쳐진 아베다의 숲이었다. 촉촉하게 깔린 잔디와 눈 앞에 펼쳐진 나무와 식물들의 풍경은 마치 숲 속에서 재즈 공연과 파티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게 꾸며졌으며, 오가닉 컨셉의 케이터링과 음료가 제공되어 진정한 느낌의 힐링을 체험할 수 있었다.
이날 아베다의 국내 최초 익스피리언스 센터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아베다 마니아들의 발걸음도 눈길을 끌었다. 한지혜, 홍은희, 이진욱, 이상우, 김지훈, 고주원, 션, 신은정, 박광현, 고나은, 조권(2AM), 하연주, 이기우, 박효주, 선우선, 예지원, 전혜진, 공현주, 조안, 김지우, 박시은, 배누리, 김가은, 이혜원, 이혜영, 료헤이, 유선, 백보람과 모델 장수임, 이혜정, 김원중, 박세라, 남보라 및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 및 디자이너 등 아티스트 또한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고, 평소 아베다 매니아로 알려진 모델 ‘이유’는 ‘하트 랜드’ 컬렉션의 모델로도 직접 참여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