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R가 송중기 렌즈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R에 적용된, 자연의 눈 그대로 건강하게 지켜주는 트리플케어를 널리 알리기 위해 8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트리플케어의 각 요소인 풍부한 수분공급, 산소투과, 높은 자외선 차단을 연상시키는 키엘 수분크림, 산소캡슐 테라피 이용권, 레이벤 선글라스로 구성된 트리플케어 세트를 제작, 소비자에게 자연의 눈 그대로를 지킬 수 있는 건강한 렌즈 선택 기준을 알리는 것이 목표이다.
이벤트 대상은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R 30팩 또는 80팩 제품 구매자이며, 제품 일련번호를 입력한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트리플세트가 주어진다.
아큐브R 마케팅 담당자는 “눈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실리콘 하이드로젤 소재 렌즈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R의 제품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가 체험하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트리플체험 이벤트를 통해 트루아이를 시험 착용한 후 제품에 만족한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큐브R는 이달 말까지 무료시험착용 신청자를 대상으로 트리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100% 환불보상제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R는 가장 진화한 렌즈 재질은 실리콘 하이드로젤 소재의 일일착용 렌즈로 트리플케어가 적용되어 각막에 풍부한 산소를 전달하고, 다량의 습윤인자를 함유해 촉촉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미국 FDA가 승인한 높은 자외선 차단력(UVA 90%, UVB는 99% 이상 차단)으로 눈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