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25일까지 패션, 리빙, 디지털 카테고리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69% 할인하는 ‘2013 옥션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정기세일은 두 계절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 리빙, 가전 각 카테고리별 겨울상품을 예년보다 2~3주 앞당겨 선보이고, 가을상품들도 2013년 신상부터 이월상품까지 마련했다.
정기세일 패션 상품으로는 남녀의류, 유아동의류, 스포츠의류, 언더웨어, 잡화 등 카테고리를 분류하고 인기 상품들을 선정해 초특가에 판매한다. 내의, 패딩, 야상점퍼 등 겨울 상품들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하고, 이달 14일에 오픈한 베이직웨어 전문관 상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가을 단풍 시즌, 레저수요를 감안해 ‘노스페이스 하이쿨텍스 여성용 티셔츠(6만9000원)’, ‘휠라 초경량 구스다운(6만9000원)’등 스포츠 아웃도어, 기능성 의류를 평균 10만원 안팎에 판매한다. 유아동 의류는 GAP, 뉴발란스 키즈, 벤시몽 등 브랜드 가을·겨울 상품들을 구성해 최대 51% 할인해서 선보인다.
리빙·디지털 카테고리는 가을 웨딩시즌과 겨울을 대비해 인테리어, 난방용품들로 구성했다. 총 100여개 상품으로 가구·인테리어, 디지털기기, 수납용품으로 카테고리를 분류해 인기상품들을 선별했다. 가을·겨울 침구, 난방가전을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쿠첸 밥솥, 위니아 딤체 김치냉장고, 삼성전자 LEDTV 등 유명 전자브랜드의 혼수가전 인기제품들도 세일한다. 혼수가전을 포함한 노트북, 태블릿PC, 카메라 등 가전들은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