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존박의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 시즌3 합류가 무산됐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존박은 시즌3의 유력한 후보 중 한 명이었으나 최종 멤버에서 제외됐다. 존박의 소속사 뮤직팜 관계자는 20일 일간스포츠와의 통화에서 "존박이 시즌3 출연을 제안 받은 것은 맞다. 하지만 최종 멤버로 발탁되진 않았다"고 말했다.
'1박2일' 제작진은 시즌3 새 멤버를 내부적으로 확정짓고 22일 첫 촬영에 들어간다. 현재 출연이 확정된 멤버는 기존 멤버 차태현·김종민. 새 멤버로 물망에 오른 스타는 김주혁·정준영·샤이니 민호 등이 있다.
최근 박중민 총괄프로듀서(EP)는 일간스포츠와의 통화에서 "시즌3 새 멤버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신다. 새 멤버가 4명이 될지 5명이 될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며 "공식입장을 통해 알려드리겠다"고 말을 아꼈다. 시즌3 첫 촬영에 대해서는 "컨셉트 및 촬영 내용 등에 대해서는 윤곽을 잡은 상태다. 오프닝 장소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물망에 오른 멤버들의 소속사 관계자들도 "아직 출연이 확정되지 않았다"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취하고 있다.
최근 KBS 측은 '1박2일'의 제작진을 전면 교체했다. 서수민CP와 유호진·박인석·유일용·김성·김민석 PD 등 7명이 새롭게 투입됐다. 유해진·엄태웅·이수근·차태현·성시경·김종민이 출연하는 시즌 2는 24일 막을 내린다. 시즌3 첫 방송은 12월 1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