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출시된 ‘액츠 프리미엄’은 기존 ‘액츠’ 라인에 비해 농도가 2배 진해졌을 뿐 아니라 세척력도 더욱 강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몽, 유자, 유칼립투스, 정향, 고삼에서 추출한 천연 복합 항균 성분(NACM)을 함유했으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형광증백제는 전혀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액츠 프리미엄’은 기존 레귤러 액츠의 빨간색 용기를 그대로 사용한 대신 프리미엄 문구를 삽입한 골드컬러 라벨을 새롭게 적용해 소비자들이 레귤러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피죤은 2005년 국내 최초로 액체세제 ‘액츠’를 선보인 바 있다. 이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실내 건조에 최적화된 ‘액츠 데오후레쉬’, 유아전용 ‘액츠 베이비’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피죤은 이번 ‘액츠 프리미엄’ 출시를 통해 액체세제 라인을 보강하고 점차 성장하는 액체세제 시장 공략을 강화해 갈 계획이다.
‘액츠 프리미엄’은 드럼 세탁기와 일반 세탁기 겸용이며 1.4ℓ와 2.5ℓ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소비자 가격은 1.4ℓ가 12,900원, 2.5ℓ가 20,900원으로 가까운 마트나 온라인 몰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