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0 꼬르소 꼬모 서울 오픈 6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글로벌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편집매장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오픈 6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1980년대를 대표하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33살에 요절한 비운에 천재 작가 토니 비라몬테스(Tony Viramontes)의 대표작을 총망라한 작품전과 10 꼬르소 꼬모 6번째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모인 국내 6인의 아티스트들과 ‘전시 속의 전시’를 동시에 선보인다. 그리고 매년 패션 리더들이 기다리는 ‘슬로우 쇼핑 위크’도 준비했다.
▲토니 비라몬테스(Tony Viramontes), 한국 아티스트 6인의 일러스트 전시
10 꼬르소 꼬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갤러리스트 까를라 소짜니(Carla Sozzani)가 6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기념비적인 전시회로, 1980년대를 풍미했던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토니 비라몬테스의 전성기 작품들이 전시된다. 그리고 동시에 ‘전시 속의 전시’ 컨셉으로, 한국 문화를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 6인의 전시를 진행한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여배우이자 패셔니스타인 윤은혜, 브라운아이즈 맴버이자 화가 나얼, 슈퍼모델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중인 송경아, 건축 및 공간디자이너 오영욱,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 주목 받는 신인 작가 윤향로 등이 참여하여 그들의 대표작을 선보일 예정.
▲슬로우 쇼핑 위크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6주년을 기념하여 3월 29일과 4월 5일 이틀간 10% 특별 할인(일부 브랜드 및 품목 제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10 꼬르소 꼬모 카페 셰프가 6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애니버서리 테이스팅 코스까지 맛볼 수 있어 쇼핑과 문화를 천천히 음미하며 즐기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만의 ‘슬로우 쇼핑 위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