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코카콜라, 한국 축구팀 응원하는 ‘파워에이드 골드러쉬’ 출시
코카콜라사의 파워에이드가 2014 FIFA 브라질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Gold Rush)’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국내에만 출시된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는 월드컵 승리염원을 담아 월드컵 트로피인 피파컵을 떠올리게 하는 황금색 색깔이 특징으로 달콤한 망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답게 대표팀 승리에 대한 간절한 염원을 담은 “Korea를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문구도 패키지에 담았다.
코카콜라사는 파워에이드 골드러쉬 출시와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 600ml 3개 들이 및 1.5L 2개 들이 제품 팩에 스포츠물병이 포함된 번들팩을 판매한다. 스포츠물병팩은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할인점이나 체인수퍼에서 진행한다. 가격은 용량에 따라 1000원(240ml), 2000원(600ml), 3000원(1.5L) 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지구촌의 축제인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이 두 달 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를 출시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파워풀한 응원열기를 위해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워에이드는 5월부터 본격적인 월드컵 마케팅에 돌입, 축구 대표팀 기성용과 세계적 축구스타 이니에스타가 등장하는 광고를 연이어 온에어할 예정이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na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