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잇 아이템(it item)인 ‘아쿠아슈즈’는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장마철은 물론 물놀이, 아웃도어, 일상에서까지 활용 가능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어떻게 스타일링 할 지 난감해하는 이들 또한 많다.
시즌과 트렌드를 한 발 앞서가는 패션 모델들의 ‘리얼웨이 룩’을 통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있는 아쿠아슈즈 스타일링을 전수받아 본다.
점프수트는 상, 하의를 별도로 매치할 필요가 없는 편리함과 원피스가 주지 못하는 활동성, 그리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러한 점프수트는 어떤 아이템에 매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한껏 달라질 수 있다.
보이시함이 돋보이는 데님 점프수트에 청량감이 느껴지는 민트, 그린 컬러 조합의 아쿠아슈즈를 선택하면 발랄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더해준다. 또는 모던한 블랙 점프수트에 같은 블랙 색상의 아쿠아슈즈를 매치한다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아쿠아슈즈가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은 큰 착각이다. 오히려 여성스러움을 더욱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주기도 한다.
소녀 느낌이 물씬 나는 화이트, 네이비 컬러의 세일러 원피스에 핑크 아쿠아 슈즈를 착용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페미닌한 화이트 쉬폰 원피스의 경우, 베스트와 같은 컬러의 아쿠아슈즈를 믹스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심플한 티셔츠, 쇼트 팬츠 등 베이직한 아이템만을 활용해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하기 쉽지 않다. 여기에 유니크한 패턴이나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면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 계통의 피케 셔츠와 블루종 쇼트 팬츠, 그리고 바다를 연상케하는 시원한 느낌의 아쿠아슈즈를 착용해 일상은 물론 바캉스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아울러 화려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깔끔한 화이트 쇼트 팬츠, 그리고 상큼한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는 핑크 컬러의 아쿠아슈즈를 선택하여 캐주얼하면서 엣지있는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금강제화에서 운영하는 포니 관계자는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하는 아쿠아슈즈는 여름 휴가철 물놀이, 산행, 캠핑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장마철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큰 인기”라며, “특히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패턴의 아쿠아슈즈는 감각적인 썸머 룩을 만들어주는 키 아이템으로 누구나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