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파일럿 예능프로그램에서 정규방송 추석특집 방송까지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연휴 기간 방송되는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열창클럽 썸씽'은 강호동, 김정은, 박근형, 임상아, 다이나믹듀오, 악동뮤지션, 임창정, 로이킴 등의 출연자들이 ' 인생의 OST'를 사연과 함께 소개하고 가수들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만들어 선보이는 2부작 프로그램이다.
2014년 설특집으로 방송 된 '주먹 쥐고 소림사'에 이어 2부작으로 구성 된 '주먹 쥐고 주방장’은 김병만, 빅토리아, 헨리, 강인, 육중완이 중국 최대의 중식당 ‘서호루’에서 중국 본토 주방의 요리와 규율을 배우고 본격적인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열창클럽 썸씽'과 '주먹 쥐고 주방장'의 방송시각은 추후 결정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정규 프로그램 추석 특집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추석특집 웃음을 찾는 사람들'은 명절에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생활 속 에피소드들을 모아 5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또 6일 오전 10시 45분에 방송되는 '추석특집 접속! 무비월드'는 사극영화에 대한 귀에 쏙쏙 박히는 한국사 강의로 붐을 일으킨 설민석이 출연해 영화 '명량'과 '역린' 속의 픽션과 팩트를 다룬다.
7일 오전 9시 25분에 방송되는 '추석특집 TV동물농장'에서는 동물들의 모정, 반려동물과 가족처럼 지내는 사람들, 그리고 생을 마감하기 직전 반려견이 이별을 준비하는 감동 스토리들을 모았다. 이어 오전 10시 45분에 방송되는 '추석특집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은 글로벌 귀요미 특집으로 링컨, 크리스티나, 리틀 엑소 조엘 등과 함께 하는 요절복통 우리말 퀴즈와 세계 각국의 요리 특집으로 준비됐다.
또한 8일 저녁 8시 35분에는 '추석특집 생활의 달인'에서는 해외 달인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달인들의 방송 이후의 모습, 최강 이색 대결, 지역별 대박 맛집까지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