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달콤한 나의도시'에 출연 중인 헤어디자이너 최송이의 남자친구가 아이돌 그룹 '스매쉬' 출신 '영석'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지난 8일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최송이의 남자친구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했던 그룹 '스매쉬'의 멤버 영석이라고 보도했다. '영석'이란 이름은 스매쉬 멤버로 활동할 당시 예명으로, 현재 그는 팀을 떠나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그는 지난 3일 '달콤한 나의 도시' 방영분에서 여자친구인 최송이에게 깜짝 풍선 이벤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교제한지 3개월 된 동갑내기 커플이라고 밝혔다.
'스매쉬' 측 관계자에 따르면 멤버 영석은 지난 5월 경주에서 팬 미팅을 끝으로 팀을 탈퇴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룹 '스매쉬'는 지난 2008년 미니앨범 '오픈 파이어!(Open Fire!)'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한국보다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며 오리콘 차트 5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당초 1세대 아이돌 그룹 H.O.T. 출신 토니안과 젝스키스 김재덕이 공동제작한 팀으로 화제를 모았으나 최근 몇 년간 정체기를 겪으며 소식이 뜸했던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달콤한 나의 도시'는 미국 인기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를 표방한 한국판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서른 즈음에 접어든 일반인 여성 4명의 사랑과 결혼, 일 등 리얼한 일상을 담아냈다. 인터넷 영어강사 최정인, 로스쿨 3년차 오수진, 평범한 직장인 임현성, 헤어디자이너 최송이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