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9월 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아 ‘피크닉 시리즈’를 한정 출시한다. 9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되는 가을 시즌제품은 야외에서 휴대하기 편하고 활용성이 좋은 제품들로 상큼한 컬러의 ‘쁘티 도시락 세트(2)’와 ‘쁘티 수저 & 포크 세트’로 구성되었다.
먼저 ‘쁘티 도시락 세트(2)’는 레드와 옐로우 두 가지 컬러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타파웨어만의 강력한 밀폐력을 자랑하는 씰(Seal, 뚜껑)이 있어 음식물이 잘 새지 않고, 용기 내부에 칸막이가 있어 음식끼리 서로 섞이지 않게 담을 수 있어 깔끔한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탭이 넓어서 씰을 여닫을 때 편리할 뿐 아니라, 용기 자체가 가볍고 안전한 재질로 만들어져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쁘티 수저 & 포크 세트’는 블루 컬러의 스푼과 포크, 그린 컬러의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스푼과 포크의 끝부분을 끼워 케이스에 넣으면 보관 공간을 줄일 수 있으며,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9월 한 달간, 가을 피크닉 시리즈 출시 기념으로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쁘티 도시락 세트(2)’와 ‘쁘티 수저 & 포크 세트’ 두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쁘띠 도시락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쁘띠 도시락 가방은 손잡이와 어깨끈이 있어 야외활동 시 도시락과 물통 등을 담아 휴대하기 좋으며, 안감이 방수 재질이라 쉽게 세척할 수 있다.
이번 가을 시즌 한정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