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isp/image/2014/10/06/isphtm_20141006132956c010c011.jpg)
양송이, 첫 싱글 앨범에 '셜록' 지원사격…'셜록'은 누구?
여고생 싱어송라이터 양송이(사진 맨 위)의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백지영이 프로듀싱한 밴드 '셜록'이 지원사격에 나서, 셜록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0월 6일 정오 양송이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및 각종 음원 사이트에는 양송이의 첫 번째 싱글 ‘웃으며 안녕’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돼었다.
세계적인 음반사로 불리는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야심차게 키운 신인 양송이는 데뷔전부터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양송이는 지난 1일 첫 싱글앨범 ‘웃으며 안녕’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데뷔를 알렸다.
그리고 '개그콘서트-억수르' 코너에서 억수르의 작은 딸 '마르다' 캐릭터로 출연 중인 '먹방 대세' 개그우먼 김민경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도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풀버전에서는 같이 등장하는 4인조 꽃미남 밴드 '셜록'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셜록'은 가수 백지영이 프로듀싱한 신인밴드 멤버들로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양송이의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출연하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셜록의 한 멤버가 뮤비 속 엑스트라로 등장하는 양송이가 상상 속에서 방해공작(?)을 펼치는 주연배우 김민경의 상대남으로 열연, 우월한 기럭지와 훈남 비주얼을 뽐냈다.
양송이의 데뷔곡 ‘웃으며 안녕’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트렌디한 피아노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모던팝 곡으로, 웃으면서 안녕 한다는 모순적인 가사로 사랑의 아픔을 표현한 서정적인 멜로디의 노래이다. '히든싱어' 윤민수 편에 출연한 작곡가 UK(김성욱)가 만들었다.
한편 양송이는 한국 한성 화교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작사 작곡 및 피아노 연주 등 만능 음악 실력을 지녔다. 지난 4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2’의 삽입곡인 ‘파라다이스’로 처음 대중들에게 나타나 음악적인 재능을 표출한 바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 = 양송이 - 웃으며 안녕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차승원, 차노아, 신세계 채용, 나이키 마라콘, 아슬란, 나의사랑 나의신부, 로또618회당첨번호, 교보생명 채용, 김민지, 파라벤 치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