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의 전국투어 콘서트 2014 ‘성시경의 겨울’의 서울 공연 티켓 예매전쟁이 시작된다.
23일 성시경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성시경의 전국콘서트 2014 ‘성시경의 겨울’은 23일 오후 2시부터 티켓을 오픈하고 팬들을 만날 준비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2년에 열린 ‘성시경의 즐거운 하루’ 전국투어에 이어 2년만에 열리는 콘서트로 12월 5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에 있는 팬들을 만나게 된다.
성시경의 콘서트는 매력적인 음색과 명불허전 가창력, 그리고 감미로운 분위기로 매 공연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신화를 달성하며 명실상부한 공연계의 머스트 아이템으로 평가받는 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티켓 예매 전쟁이 치열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그간 방송활동을 통해 MC로서의 지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매력을 선보였던 성시경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오랜만에 감상할 수 있는 시간으로 타이틀 명에서도 느껴지듯 첫 눈 같은 설레이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으로 12월에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시경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티켓 오픈 소식에 누리꾼들은 "성시경 콘서트, 정말 오랜만이다" "성시경 콘서트, 화려한 입담 기대중" "성시경 콘서트, 꼭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시경의 단독 콘서트 2014 ‘성시경의 겨울’은 오는 12월 5일(금) ~ 7일(일)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 예매는 23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