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아이에스몰(is-mall.co.kr)은 프리미엄 헬스보충제 전문회사 ‘헬스빌’의 프리미엄단백질 제품 웨이프로틴플러스 3kg과 게이너 제품인 웨이웨이트플러스 3kg 신제품 출시기념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금번 행사는 국내외 보충제 회사들과 비교하여 성분과 함량이 동등하거나 월등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여 안전성과 효능을 소비자가 직접 검증하고 성분 및 함량을 꼼꼼하게 체크해 볼 수 있도록 기획한 특가모음전 이라고 헬스빌 관계자는 밝혔다.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이유는 소비자 직접판매를 통해 유통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원료의 대량구매를 통하여 원가를 절감한 결과라고 한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미국 Hilmar사의 최상급 단백질을 사용하였으며, 10여가지의 필수아미노산과 BCAA, 그리고 10여종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여 운동 전후 흡수력을 높이고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설탕무함유 제품으로 코코아분말 및 천연감미료만 사용한 건강한 제품이며, 특히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각종약물(스테로이드 등) 및 소포제 등을 포함하지 않은 ‘STEROID FREE’ 제품임을 강조했다.
순수근육발달을 위한 웨이프로틴플러스는 강도 높은 훈련자의 근육성장을 위하여 저탄수화물 제품으로 1회 탄수화물 제공량을 1g으로 최소화 하였으며, 근육과 벌크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웨이웨이트업 플러스는 운동 후 동화작용을 극대화하기 위한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가장 이상적인 배합비인 6:4의 비율로 개발되었고 게이너 제품 중 높은 단백질 함량(1회 21g)을 가지고 있다.
금번 행사제품은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오는 12월 8일까지 약 1주일간 웨이웨이트플러스 3kg 제품이 45500원(소비자가 65000원), 웨이프로틴플러스 3Kg 제품이 52500원(소비자가 75000원)으로 각각 30% 할인된 특가판매를 시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일간스포츠 아이에스몰(검색창에 헬스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800-9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