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맥의 2015년 가을 컬렉션 공개 콘테스트 ‘맥니피센트 미’ 진행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2015년 10월에 선보일 맥의 가을 컬렉션을 대표할 주인공 6명을 뽑는 공개 콘테스트인 ‘맥니피센트 미(MACnificent Me) 프로젝트’를 총 13개국에서 12월 12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맥의 2015 년 가을 컬렉션의 주인공을 찾는 ‘맥니피센트 미(MACnificent Me)’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영국, 일본, 태국,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호주, 말레이시아, 멕시코까지 총 13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맥(MAC)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콘테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맥니피센트 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사진과 함께 “어떤 점이 자신을 특별하게 하는가?”라는 주제로, 자신의 스타일(style), 마음(heart), 영혼(soul)등의 관점에서 자신의 특별함을 잘 설명해 줄 수 있는 100자 내외의 에세이 등을 제출하면 된다. 이때 한국에서의 지원자들은 사용 언어를 반드시 한글로 선택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공개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맥의 2015년도 가을 컬렉션의 대표 얼굴 6명은 전문가들의 손길로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한 후, 뉴욕에서 2박3일간 머물면서 세계적인 탑 포토그래퍼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콘테스트는 12월 12일까지(한국 시간 기준) 진행되며, 12월 중순에 최종 우승자가 발표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맥니피센트 미’ 마이크로사이트(https://www.MACnificentme.com)를 방문하면 된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