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는 숙박업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은 전문 숙박업 경영인 양성을 위해 ‘야놀자 아카데미’가 운영하는 야놀자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 5월에 신설되어 현재까지 총 50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이번 교육 과정은 금융, 법률, 시공 등 창업에 필요한 기초 교육과 숙박시설 운영에 필요한 실무교육, 매출 증대를 위한 홍보마케팅, 광고 플랫폼 활용 방안 등 총 10회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주제별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교육 효과를 높이게 위해 상권분석부터 객실 관리 노하우까지 현장 중심의 실습형 교육도 실시한다.
야놀자는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수료생 전원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숙박업 창업 준비 시에는 야놀자만의 노하우가 담긴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하며 실제 창업 시에는 온라인 광고 서비스, 전문 인재 선발을 위한 지원금 등 총 24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교육 신청은 오는 6일까지 야놀자 아카데미 홈페이지와 전화 접수로 가능하다. 3기 모집 정원은 30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교육은 11일부터 2월 22일까지 주 2회씩 7주간 진행되며, 교육 장소는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야놀자 신사옥과 서울 시내 호텔, 모텔, 부티크 호텔, 비즈니스 호텔 등의 현장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수강료는 240만원이며 지인 추천, 3인 이상 단체 접수 시에도 10~2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