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인정받으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분야별 9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대기업 브랜드는 국가 경제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소상공인들의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알려질 수 있는 기회조차 없다. 또 소비자는 어떤 기업의 제품이 좋고 나쁜지, 브랜드는 어떠한지조차 판가름할 수 없다. 이에 일간스포츠 주최, 한국미디어리서치 주관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점검하여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6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본 상은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서비스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기업에게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이 성장해 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이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과 브랜드들은 제품의 품질 및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 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기업들로 앞으로 더욱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성을 갖춘 ‘1등 브랜드’가 될 것이다. 2016년을 빛낼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를 주목하고 성원해 준다면 향후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소상공인들이 한국경제의 성장 주역으로 발돋움할 것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딩컴퍼니(Leading Company)로 도약하게 될 것이다. - (주)한국미디어리서치
▶KCPBA2016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브랜드 *2년연속 신지식인부문(성명학) -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 좋은 이름을 짓는 것은 정통 성명학 법칙을 적용해야 하기 때문에 사주팔자와도 아주 밀접하다. 여기에 작명가의 작명 능력이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010-8450-3003, 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의 전현준 소장은 ‘좋은 사주는 좋은 이름에서부터 나타난다’는 철학에 근거하여 동양철학과 성명학을 토대로 고객 사주에 꼭 맞는 좋은 이름을 지어주는 작명 전문가다. 전 소장은 수리오행, 획수음양, 음령오행, 자원오행에 근거하여 일반 작명소와 차별점을 두고 있다. 신세대 부부의 감각에도 어울리는 2세의 명품 이름들을 지어 주면서도 작명비용은 저렴해서 고객 만족도가 높다. 전문 컬럼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전 소장은 하루 12시간 이상을 연구하고 상담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고객들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상담이 힘들 정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