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에 남자친구한테 어떤 선물을 줘야할까. 진부한 초콜릿은 이제그만. 달콤한 초콜릿보다 실용적인 선물을 바라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소중한 기념일 선물을 어떻게 골라야 할지 고민이 많아진 것이다.

록시땅 '맨 세트'
한 조사에 따르면 남성들이 밸런타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은 지갑, 가방, 향수, 디지털 기기, 커플 아이템 등이다. 디지털 기기 같은 고가 선물은 자칫 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도 있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인 선물을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센스 있는 선택으로 남자친구를 감동시킬 선물 리스트를 추천한다.

베르사체 '뿌르 옴므', 퓨어힐스 '용암송이 옴므 세트'
퓨어힐스 '용암송이 옴므 세트'는 남성피부에 맞춘 용암송이 3총사로 탄탄하고 촉촉한 훈남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세트다. 뻥 뚫린 모공 사이에 쌓이는 피지와 노폐물, 블랙헤드를 싹 닦아주는 폼 클렌저와 면도 후 피부 자극을 진정시킨다. 물론 유분까지 조절하는 쿨링 토너를 비롯해 늘어지고 벌어진 모공을 잡아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에멀전으로 세트가 구성됐다. 베르사체 '뿌르 옴므'는 신선한 버가못, 제라늄의 활기 넘치는 탑노트와 후제르(Fern) 블렌딩으로 따뜻함과 동시에 강인함을 표현했다. 칼라브리아 디아망테 시트론, 비터 오렌지 트리의 잎사귀과 꽃잎들의 조화 속에 지중해 대자연 모습을 품고 있다. 클래리 세이지, 블루 히야신스 등 미네랄 플로랄 아로마 향취로 부드러움을 더하고 앰버와 머스크 깊이 있고 센슈얼한 베이스노트에서는 숨겨져 있던 진정한 남성다움 매력이 느껴지는 향수다.

스타벅스커피 '발렌타인 시즌 MD 상품'
스타벅스커피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5가지 종류의 MD 상품을 내놓았다. 스타벅스커피의 '발렌타인 시즌 MD 상품'은 사랑에 빠진 한 쌍의 아름다운 새를 모티브로 아름다운 연인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머그, 텀블러, 워터보틀, 보온병, 머들러, 코스터, 티스푼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마련됐다.

록시땅 '시어 베이직 케어 2 STEP 세트'
록시땅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남성을 위한 두 가지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피지 분비 완화와 진정효과를 주는 동시에 싱그럽고 상쾌한 향이 특징인 쎄드라 맨 세트,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보습해주는 시어 베이직 케어 2 STEP 세트다.

시에로 맨 'CC크림'
외모 가꾸기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족 남자친구를 위한 시에로 코스메틱 추천 제품은 '시에로 맨 CC크림' 이다. '시에로 맨 CC크림'은 피부 결점을 커버하여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맑게 정돈해주는 제품이다. 게다가 가벼운 텍스처로 다크닝 없이 산뜻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정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