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지난해 서귀포 신공항 확정 이후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2025년 개항을 목표로(약 4조원 개발규모) 신공항 개항으로 예상되는 이용객은 현재(2500만 명)의 2배 이상이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누적경제 효과는 약 2조764억 원 이상일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연간 관광객 또한 높은 수치로 올랐다. 제주도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메르스 여파에도 불구하고 2014년 대비 11.3%가 증가한 수치인 약 1천4백만명이 제주도를 찾은 것으로 드러났으며, 제주 한달 살아보기 및 장기여행자의 수요도 증가함에 따라 제주 해안가의 타운하우스는 품귀현상까지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허가받기도 어려운 제주 해안가에 48세대 대단지를 이룬 고품격 타운하우스제주 하도힐조가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기존에 정형화된 전원주택들과는 차원이 다른, 주거시설의 작품성을 극대화한 제주 하도힐조는 한국적인 절제주의에 근거한 최소한의 조형, 무기교의 공간을 잘 살린 고품격타운으로 조성되며,입구 왼편으로 커뮤니티센터가 조성되어 레스토랑, 갤러리, 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서고, 그 옆으로 야외풀장이 구성된다. 또한 각 세대마다 스파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최상의 휴식처를 제공한다.
특히 큰 장점 중에 하나는 서쪽에서 보기 힘든 일출,일몰을 감상 할 수 있다는 점으로 저층거주자에게도 바다조망 및 일출 감상을 선사한다.
위치 또한 우수하다. 제주신공항에서는 15분거리, 제주공항에서 약 30분 거리로 이동이 가능하며, 해변으로부터 28m 정도로 아주 가까이 위치해 있다.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우도로 가는 성산항 등의 관광지와도 인접하며, 2분생활권을 갖추고 은행 초, 중, 고 마트 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다. 시공은 주)에스화이브에서 맡았다.
주택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고품격타운하우스 '제주 하도힐조(www.jeju1234.co.kr)'의 더 자세한 상담은 전화 또는 제주현장에서 가능하다. 문의 1899-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