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는 23일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리스탈하츠는 이날 구글플레이 인기차트 무료게임 1위, 티스토어 무료게임 1위 및 사전 예약자 87만명 등을 기록하며 기대를 모았다.
크리스탈하츠는 스타트업 개발사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드래곤 플라이트’, ‘엘브리사’ 등을 개발한 넥스트플로어 최초의 퍼블리싱 타이틀이다.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이동 및 타켓 설정은 물론 최대 4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또 던전 모드를 비롯해 ‘카람의 시련 탑’, ‘아레나’, ‘황금고양이 던전’ 등 총 5가지 모드와 133개의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트를 갖추고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 전원에게 인기 웹툰 ‘프리드로우(작가 전선욱)’ 이모티콘을 제공하며, 23일 원스토어에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 100%를 해당 통신사 캐쉬로 지급하는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레벨달성 이벤트로 특정 레벨 달성시 영웅 소환권 및 수정, 경험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크리스탈하츠를 주제로 한 팬아트 및 접속일자에 따라 4성 영웅 선택권, 영웅 소환권, 수정, 골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선물한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