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은 23일 신사동 호림 아트 센터에서 열린 투미 2016년 봄/여름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했다. 봄의 화사함을 가득 담은 패션에 투미 백팩을 매치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제공=투미 사진제공=투미
수현이 매치한 보야져 할레 백팩은 2016 봄/여름 지중해에서 영감받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타일 프린트를 담은 제품이다. 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사진제공=투미 사진제공=투미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가죽 장식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패딩 처리된 IT 전용 수납공간을 비롯해 내외부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스마트한 활용을 더했다.
사진제공=투미 사진제공=투미
투미는 독창적인 예술과 아름다운 건축물로 가득한 지중해의 아름다움을 담은 투미 2016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일과 일상 그리고 여행에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사진제공=투미 사진제공=투미
배우 수현이 선택한 투미 대표 여성 컬렉션, 시즌 컬러 팔레트를 담은 보야져 컬렉션을 비롯해 패션과 예술을 떠오르게 하는 뉴욕의 노호를 모티브로 탄생한 노호,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적 기능을 갖춘 어리베, 고급스러운 레더 소재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해리슨, 더욱 진화된 퍼스트 클래스 여행자의 기준을 제시하는 테그라라이트 엑스 프레임 등 특별한 디자인과 기능이 돋보이는 새로운 컬렉션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드 '마르코 폴로 시즌2'에 출연 중인 배우 수현은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몬스터'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