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법인 제세의료재단 ‘제세한의원’이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6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세한의원은 부산경남지역의 8체질 및 다이어트 전문한의원으로 GAP(우수품질약용작물) 인증을 받은 청정약재를 사용하며 약재별로 국내 산지에서 엄선한 재료들만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에서 제세한의원은 하한출 원장이 약 31년 전부터 다이어트를 연구하며 GAP 인증받은 청정약재와 약재별로 국내 우수 품질의 산지에서 엄선한 것으로 사용하는 것과 사랑의 김장나눔, 의료봉사 등 다양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등 나눔 활동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한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3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