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 브랜드를 시작으로 토탈 패션 브랜드로 성장중인 체사레 파치오티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체사레 파치오티 국내 정식 매장 오픈 행사가 22일 청담동 체사레 파치오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됐다.
사진제공=체사레 파치오티
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총괄 디렉터 체사레 파치오티와 티파니, 장윤주, 주우재, 스테파니 리, 강소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체사레 파치오티
엘본인터내셔날에서 론칭하는 체사레 파치오티는 지난해 갤러리아백화점 편집매장에 입점 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단독 브랜드로 선보이게 됐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대형 백화점 입점 또한 예정 중이다.
단독 매장에는 체사레 파치오티 특유 화려하고 럭셔리한 아이템들이 가득했다. 이탈리아 고유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디테일한 슈즈와 백이 유난히 눈에 띄었다. 특히 기존 캐주얼 아이템에서 볼 수 없었던 늘씬함과 편안함을 주는 '4US컬렉션(포어스컬렉션)'은 도회적인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었다.
사진제공=체사레 파치오티
백 라인은 대부분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터치감이 돋보인다. 디자인 또한 미니백부터 빅백까지 다양한 종류를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 또한 높다.
사진제공=체사레 파치오티
남성 슈즈 컬렉션에서는 마이클잭슨이 즐겨 착용한 슈즈도 만나볼 수 있다. 퀄리티 높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남성 슈즈 라인은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남성 고객층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매장 오픈에는 핸드백 중심 세컨드 라인 'CP BY 체사레 파치오티'를 소개했다. 베이직하지만 화려함이 담긴 스타일로 기존 체사레 파치오티 백 보다 한층 심플하고 활용도 높은 백들을 선보였다.
체사레 파치오티 브랜드 총괄 디렉터는 "아시아 패션의 중심은 한국이라고 생각한다"며 "체사레 파치오티 브랜드 발전에 한국 시장과 소통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에는 주요 백화점 매장 입점을 준비해 트렌드를 이끄는 토털 패션 브랜드로 나아 가겠다"고 목표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