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뷰티 제품 속에서 아이디어가 특별한 뷰티템이 사랑받고 있다.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게 어떤 것인지를 반영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깨알 같은 아이디어가 빛나는 뷰티템을 소개한다.
♦ 바르고 씻어내면 모공각질 한방에 해결
그램 '더블케미 반반팩'은 각질과 모공 고민을 한번에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모공팩과 수분팩이 반반 담긴 워시오프팩이다. 기존 모공팩은 수분 케어, 수분팩은 모공, 피지 케어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었다. 반반팩은 하나로 간편하게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린 컬러 모공팩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한다. 옐로우 컬러 수분팩이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반반한 피부로 가꿔준다.
라네즈 '투톤 섀도우 바'는 매력적인 투톤 그러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해주는 투 컬러 아이섀도 제품이다. 은은한 새틴 펄이 함유됐다. 눈가에 물들 듯 블렌딩 되는 포인트 컬러와 시머 라이팅 펄 함유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베이스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된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해 에센스가 함유돼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스틱형 크리미 텍스쳐로 눈가를 더욱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 바르고 자면 7일동안 지속되는 눈썹
토니모리 '7days 타투 아이브로우'는 잠들기 전 세안 후 사용하는 제품이다. 눈썹을 촘촘히 메우고 자면 간편하게 3~7일이 지속되는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자기 전에 눈썹에 바른 뒤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을 하고 나면 화장품이 눈썹에 착색돼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바르고 나서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해 자신이 일상적으로 하는 메이크업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에 자극 없는 이온성 염료와 고분자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뿌리고 털어내면 떡진 머리 한방에 해결
르네 휘테르 '나뚜리아 드라이 샴푸'는 물 없이 사용 가능한 샴푸로 피지로 인한 모발의 번들거림을 제거하고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수시로 뿌려주고 2분 후 털어내면 머리 감은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급한 외출 시 유용한 제품이다. 비타민이 풍부한 천연 에센셜 오일로 두피의 불쾌하고 찌든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카올린, 옥수수 파우더 등의 성분이 피지와 먼지를 털어내 상쾌한 두피로 가꿔준다.
♦ 이별하는 순간에도 메이크업만은 완벽하게
어반디케이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는 하루 종일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고정시켜 지속력을 높여주는 픽서(Fixer) 제품이다. 획기적인 포뮬라로 유분기로 인해 화장이 번지고 녹아내리는 스머징 혹은 멜트 다운 현상을 막아준다. 마치 방금 메이크업을 한 듯 오래도록 아름답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눈물 펑펑이나 땀 뻘뻘 이후에도 화장 지워질 걱정이 전혀 필요 없다는 후기로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 한번만 빗으면 잔머리 정리 끝
쏘내추럴 '스타일 업 헤어 픽스 카라'는 강력한 고정력으로 지저분한 잔머리를 차분하지만 굳지 않게 고정해 깔끔한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이다. 손에 묻힐 필요 없는 C컬형 듀얼 빗 타입으로 안쪽 빗으로는 잔머리를 가라앉혀 주고 바깥쪽 빗으로는 자연스러운 머릿결 정리를 도와준다. 휴대가 간편한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헤어 고정이 가능하다. 또한 검은콩, 흑미 추출물이 함유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윤기 있고 튼튼한 모발로 관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