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권 택지지구 아파트인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는 송파구 오금공공택지지구의 민간 분양단지다.
이에 따라 희소성 있는 택지지구의 장점과 단지 앞 근린공원이 계획돼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대중교통으로는 지하철 3,5호선 오금역 및 5호선 개롱역을 이용할 수 있다. 개롱역은 개통 예정인 지하철 9호선 올림픽공원역과 3정거장이고, 고속열차(SRT) 수서역과 인접하다.
향후 9호선이 개통되면 강남권 이동이 더욱 빨라지고, 수서역에서 부산, 목포행 고속철 이용이 용이하다. 또한, 수서~광주선이 신설되면 강원도와 중부내륙 철도도 이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및 위례성대로, 서하남IC 등 주요 도로와 빠르게 연결되는 양호한 도로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교통뿐만 아니라 송파구 및 강동구 등 동남권 ‘교육1번지’로 불리는 방이동 학원가와 가깝고, 인근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 롯데마트 등 잠실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 2롯데월드, 거여마천재정비촉진지구 등 주변의 개발 호재도 있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는 현재 일부 물량이 남아 있는 상태다. 이 아파트는 서울 송파구 오금동 101-5일대(오금공공택지지구 3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0층 3개동, 총 220가구가 전용면적 101㎡ 단일 주택형으로 구성됐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는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 판상형 설계가 적용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4Bay- 4Room, 가변형 벽체 활용 등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또한 드레스 룸, 주방 팬트리, 워크인 수납장, 대형 현관 신발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발코니 확장 시 제공되는 옵션 품목들도 관심을 끈다. 전 세대에 현관 중문을 설치하고, 주방에는 식기 건조기, 고급 4구 쿡탑, 주방 상판, 주방TV폰 등을 적용했다.
호반건설의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 견본주택은 강남구 자곡동 660번지에 마련됐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3월 예정이다.
한편, 호반건설은 27년간 전국에 10만 가구 이상을 공급한 주택전문건설회사로 신도시마다 프리미엄 브랜드 타운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준정기자
kim@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