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베르사체 에로스 뿌르 팜므가 '2016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여성 향수로 선정됐다. 뉴욕에서 열린 2016 프래그런스 어워드는 향수 부문의 오스카 시상식이라 불리며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 신뢰가 높은 어워드다.
사진제공=닥터브로너스 사진제공=닥터브로너스
02. 닥터 브로너스가 'GS 홈쇼핑 왕영은의 톡톡톡'을 통해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을 최다 구성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홈쇼핑 최초 7병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코코넛 오일의 32가지 다양한 활용법이 든 레시피북을 최초로 증정한다.
사진제공=러쉬 사진제공=러쉬
03. 러쉬는 인권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된 이들을 위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러쉬 코리아는 2012년부터 '퀴어 문화축제'에 참가해 이유 없는 차별 속에 사는 동료들을 격려하며 평등함을 응원한다. '2016년 제17회 퀴어 문화축제'에도 공식 참가해 부스를 운영한다. 당일 현장에서 '핑크이력서'를 받아 채용 기회를 마련한다.
사진제공=스킨푸드 사진제공=스킨푸드
04. 스킨푸드가 바캉스 시즌에 모공 걱정 없이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포어 핏 패밀리'를 소재로 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포어 핏 패밀리 바이럴 영상은 여름 바캉스를 떠난 커플을 콘셉트로 구성해 최근 SNS 상에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짧지만 유쾌한 콘텐츠다.
사진제공=클리오 사진제공=클리오
05. 클리오의 타투 킬 브로우가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내 아이브로우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올리브영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아이템을 카테고리 별로 선정해 진행한다. 틴티트 타투 킬 브로우가 아이브로우 부문에 1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시세이도 사진제공=시세이도
06. 시세이도의 대표 선케어 파란 자차의 새로운 바이럴 영상이 단기간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켜 누적 합계 100만 뷰를 돌파했다. 2016 바이럴 영상은 파란 자차가 빛, 땀, 물을 만나면 자외선 차단 효과가 더욱 강해지는 점을 강조했다.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고자 기획한 스토리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강타했다.
사진제공=피지오겔 사진제공=피지오겔
07. 피지오겔이 2016 올리브영 헬스 & 뷰티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크림&로션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1위로 선정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페이셜 크림, 페이셜 로션은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해 트러블 걱정없이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