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바캉스 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비키니, 선글라스 등 화려함으로 무장한 패션 아이템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완벽한 바캉스를 위해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메이크업이다.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워터프루프 제품뿐만 아니라 매끄럽고 슬림한 보디 피부 위한 보디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출시되고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 핫 서머를 위한 바캉스 메이크업 아이템을 소개한다.
쏘내추럴 '플래시 라이트 쿠션'은 투명한 피부의 빛을 자연스럽게 살려 얼굴의 볼륨을 살려주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쿠션이다. 미네랄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은은하게 흐르는 광채와 생기를 부여한다. 하이라이터의 인위적인 펄이 아니라 수분과 오일의 자연스러운 광택으로 원래 촉촉한 피부인 것처럼 연출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 제품이며 은은한 핑크빛으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준다.
♦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하기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워터킬 쿠션'은 여름철 뜨거운 태양과 높은 습도에도 무너지지 않는 쿠션이다. 파운데이션에 함유된 미세 구상 파우더와 겔을 쿠션에 접목해 강력한 커버 효과를 구현한다. 또한 에어 터치 파우더가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 결을 완성해준다. 여러번 덧발라도 얇고 뭉침 없이 발리며 가벼우면서도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 결점은 말끔하게 커버, 마무리는 보송하게
한율 '커버 팩트 SPF 30 PA+++'는 결점은 확실하게 커버하고 마무리는 매끈하고 보송하게 연출해주는 팩트다. 한율 커버 복합체의 이중 커버 입자가 피부 결점을 확실하게 커버하고, 벌집 구조 파우더가 한번 더 피부를 눌러 밀착력을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에어밀 기술을 적용한 초미세 입자로 답답함 없이 산뜻한 커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뜨거운 태양 아래 눈부신 아이 메이크업
클리오 '워터킬 펜라이너'는 필름 오프 타입의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다. 부드러운 슬라이딩 리퀴드 텍스처가 처음부터 끝까지 끊김 없이 진하게 그려져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 완성해준다. 또한 워터프루프 포뮬러로 피부에 빠르게 밀착돼 번짐 현상 없이 깊고 또렷한 눈매로 유지해준다. 킬블랙, 킬브라운, 킬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라네즈 '마린걸보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비비드한 컬러부터 글리터 펄 섀도까지 6가지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다. 한 번의 터치로 두 눈에 반짝이는 여름빛을 선사하며,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리오 '워터킬 틴티드 립'은 강렬하게 빛나는 컬러가 입술에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립 제품이다. 레드, 오렌지, 핑크 컬러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바르는 즉시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빛내준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물놀이나 식사 후에도 끄떡없는 놀라운 지속력의 파워 래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 은은하게 빛나는 보디 피부 연출하기
더페이스샵 '메이크미 바디쿠션'은 핑크 골드 색상의 진주 펄을 함유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보디 쿠션 제품이다. 쿠션 타입으로 제작돼 휴대성과 편리성을 더했다. 피부 결을 따라 톡톡 두드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자외선으로부터 보디 피부를 보호하고 은은한 광이 흐르는 광채 보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라네즈 '스파클링 바디쿠션'은 로즈 골드빛 펄이 윤기 있는 보디로 가꿔주는 보디 쿠션이다. 빅 사이즈 루비셀 퍼프로 톡톡 두들기면 청량한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프랑스에서 채취한 천연 탄산수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지치고 건조한 보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시원한 플로럴 우디 머스크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한다.